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센트럴파크 맛집 동타안 우대갈비와 삼겹살

728x90
반응형
동탄 센트럴파크 맛집 동타안
경기도 화성시 동탄반송1길 23
매주 일요일 휴무
오후 3시부터 영업시작 

 


어느새인가 캠핑 갈때도 우대갈비 많이 보여서 캠핑가서 굽는거 힘들까봐 미리 한번 먹어보고 가기로 했어요.



동탄 센트럴파크 맛집 동타안 건조숙성우대갈비

동탄 우대갈비집 몇 군데 있던데 동타안 유명해서 방문해봤어요.


초벌해서 나오니까 테이블 위에서 굽는 시간도 단축되고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ㅋ ㅋ



가격이 이전에 후기 검색한거보다 오른거 같지만 요즘 물가 고공행진이니까. . . ㅋ ㅋ

우대갈비 28,000원 2인 이상 주문해야합니다.

우선 2인분 먼저 주문했어요.


5구 접시 너무 좋져

4가지 소스를 담을수 있는 앞접시 좋으네요.

수저도 깔끔하게 포장되어 나오고 물티슈도 기본 셋팅해줍니다.


기본 찬으로 명이나물, 양파, 마늘쫑 장아찌와 무생채, 파채무침 나오고 나중에 상추무침도 함께 챙겨주셔요.



기본 찬 외에도 셀프바에 쌈채소와 깻잎 장아찌, 콘샐러드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4가지 맛 소스도 셀프바에서 추가 가능합니다.


오우 기본으로 계란찜도 나오고 소고기무국도 나왔어요.
무국은 칼칼하지만 깊은 맛은 덜 나는 느낌이지만 서비스로 나오는 거니까 좋져 ㅋ


초벌이 되어서 나오니 나오자마자 컷팅하고 앞뒤로 살짝 익혀주면 바로 먹을수 있어요.



파인애플도 함께 구워먹는거 너무 좋아요.



아무래도 우대갈비는 뼈 무게도 있어서 2인분 주문한거 500g 이라고 해도 고기 양은 적은 편인거 같아요.



이렇게 찍고보니 상차림 푸짐하네요. ㅋ

파김치도 셀프바에 있어서 가지고 왔어요.


불판을 오래 달궈놨던가? 끝부분은 금방 타는거 같았어요.

처음 한점은 무조건 소금 찍어먹는게 맛있죠~ ~


명이나물도 좋아하고 와사비도 좋아하니까 함께 즐기기 ㅋ ㅋ 근데 예전에 몽탄에서도 우대갈비는 살짝 질긴 느낌 있어서 그냥 그랬는데 비슷했어요.

보통 갈비는 뜯는 맛으로 먹는거 아니냐. . 뼈 붙은 부분들은 질길수 있다고 하는데 전 다시한번 느낀게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하는거 같아요.


드라이에이징 삼겹살 1인분 추가

드라이에이징 한거라 다르긴하겠지만 1인분 2만원은 많이 비싸다. . . .금겹살 ㅋ ㅋ
한조각 한조각 음미하며 아껴먹어야지


그래도 고기 비율은 좋네요.
불판에 잘 깔아주고 익히는데 드라이에이징이라 그런지 익어갈때 색도 뭔가 생삼겹살과 다른거 같긴하네요.



맛있게 먹고 나오는데 들어올땐 고기 생각하느라 못봤던 입구에 비치된 캔디 ㅋ ㅋ

그리고 옷에서 냄새나니까 페브리즈도 함께

가격이 후덜덜 하긴하지만 셀프바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잘 먹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