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향남 밥집 봄이보리밥 가성비 좋고 맛있다.

728x90
반응형
향남 밥집 봄이보리밥 
경기 화성시 향남읍 제암리 63-2
영업시간 -매일 11시~21시 (브레이크 타임 있음)

 


화성시 향남에 가성비 좋은 밥집 다녀왔습니다.

화성 향남오토캠핑장 가는길에 간단히 점심 먹으려고 들렀어요. 주차는 식당 앞에 공간이 있는데 2층도 다른 식당이 있어서 같이 사용하기에 주차공간이 협소했어요.



쾌적한 내부와 친절한 직원
그리고 빠르게 제공되는 음식들



향남 봄이보리밥

물왕저수지 근처 보리밥집 생각하고 보리밥 한가지 단일메뉴 인가 했는데 보리밥을 기본으로 고등어, 간장게장, 오징어볶음, 제육볶음 등 추가 메뉴 함께 있습니다.



셀프바가 있어서 기본 반찬이 준비되어 있는건가 했는데 식혜와 숭늉 그리고 옛날과자가 비치되어 있어요.

식사하고 식혜나 숭늉 한잔하기 좋았습니다.



보리밥이 양푼 사이즈 그릇에 나오고 5가지 나물 반찬과 밑반찬이 나왔어요.



간만에 먹는 보리밥

밥양도 제법 많네요. . ㅋ ㅋ 근데 나물 비벼서 다 먹었다는. . ㅎ



청국장도 함께 나오는데 뜨거운 상태는 아닌가봐요. 테이블에서 한번 끓여서 먹도록 셋팅 해주시네요.

근데 배고파서 먼저 보리밥에 나물 넣고 식사 하다가 나중에 청국장 먹었어요.



뚜껑이 없어서 끓는데 시간은 조금 더 소요됩니다.


봄이 보리밥의 비법 양념장과 들기름 넣고 색색의 예쁜 나물 넣어서 비벼줍니다.



반찬도 있어서 일부러 양념장 덜 넣었더니 먹음직스러운 색은 아니네요. 근데 맛있었어요.


그래도 뭔가 평일에 배달음식 주로 먹다가 건강한 한끼 먹은거 같고 기분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