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파주 대형카페 레드브릿지/마장호수 출렁다리

728x90
반응형

파주 대형카페 레드브릿지
영업시간 매일 10시~오후7시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뷰 카페 레드브릿지 다녀왔어요.

뷰는 너무 좋은데 카페 주차장은 별도로 없고 그냥 마장호수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야합니다.



카페 규모는 생각보다 크고 뷰도 마장호수가 보이니 한가롭고 너무 좋았어요.

M층은 브런치 카페 맘마미아
1층 2층 카페
루프탑 오두막 테라스

그리고 외부에 저리도 제법 많았습니다.


파주 베이커리카페 레드브릿지


저는 평일에 방문해서 한가롭게 다녀와서 더 좋았던 파주 카페

근데 레드브릿지는 카페만의 전용주차장이 없고 마장호수 출렁다리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는데 평일인데도 주차장 자리가 없어서 한참 돌다가 차 한대 빠지기에 주차했어요.


카페 외부에도 넓게 자리가 있어서 날 좋을때는 외부에 앉아서 커피 마시기도 좋을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어떻게 꾸며져 있으려나 했는데 생각보다는 트리도. . 그냥 그냥


파주 베이커리 카페라고 유명해서 기대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베이커리 종류는 많이 없었던거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소금빵으로 앙버터 만든게 있어서 바로 골랐어요. 근데 사진에서 보이나요. . 너무 오버쿡 된건지. . 빵이 딱딱하다? 퍽퍽하다? 빵이 별로였어요.



크로와상도 우리가 알고 있는 페스츄리 느낌이 아니라 딱딱해 보이네요.



평일이니 이런 한가로움을 맛볼수 있었던거 같아요.



마장호수 출렁다리 건너고 산책로 한바퀴 돌 수 있는거 같아요. 근데 카페에서 보고 얼마 안되겠지 했는데 반바퀴 도는것도 40분 넘게 걸린거 같아요.


파주 베이커리 카페 레드브릿지

아메리카노 7000
아이스아메리카노 7500

커피 가격은 부담이 되긴하는데 마장호수뷰가 좋으니까 감안하고 마셨어요.


창가자리에 앉아서 커피 한잔의 여유 좋아요.



레드브릿지에서 마장호수 출렁다리가 바로 앞에 보일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지만 뷰는 좋았어요.

나무가 푸릇푸릇한 봄,여름
단풍이 있는 가을
혹은 눈 내린 겨울 다 뷰는 좋을것 같아요.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운영시간
3~10월 09시~18시
11~2월 09시~17시


마장호수 출렁다리 공영주차장
제2~ 제 7주차장까지 있고 대략 460대 주차 가능합니다.


국내에서 최장 길이의 출렁다리인 마장호수 출렁다리

울산 갔을때 대왕암공원 출렁다리 이후 처음인데 최근들어서 출렁다리가 많이 보이네요.



강화유리로 되어있는 부분도 있는데
이렇게 뚫려있는 부분도 있어서 핸드폰 등 소지품 조심해야해요.




나무데크로 되어있는 산책길도 11월 18일에 개방되어서 걸어볼 수 있고 좋았어요.


잔잔해서 걷기 좋은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총길이가 몇 미터인지 모르겠는데 겉에서 보는것보다 반바퀴 돌았는데 길었어요.



오리 떠다니는 것도 보이고 사람이 많이 없으니 걷기 좋은데
카페 앞쪽으로 조금 걸으면 되겠지 했는데 양주 식물원카페로 유명한 오랑주리 앞까지 돌고 왔어요.


걷기좋은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서울근교 나들이 하기 좋은 파주여행이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