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당산역 횟집 대방어 막회 목포횟집

728x90
반응형


당산역 횟집 대방어 막회 목포횟집

당산역 12번 출구
선유도역 5번출구 중간에 위치한 목포횟집



일요일에 문닫는곳이 많은데 영업중이어서 바로 들어간 당산역 목포횟집



입구에 수조는 해산물로 가득가득 차 있습니다.

장사가 잘되는 곳이니 이렇게 많이 준비 해두신거겠죠.


당산역 횟집 목포횟집 메뉴
목포막회 40,000-소
대방어 70,000-소
강도다리 40,000-소
참도미 60,000


새우소금구이와 전복버터구이도 준비되어있고
메뉴도 다양해요.

회 포장 해가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저희는 목포막회 소 사이즈 주문했어요.
주문하자마자 밑반찬이 셋팅되는데 코다리조림인가? 제법 크게 나와서 놀라기도 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최근에 횟집갈때 스끼다시 아예 안나온곳도 있었는데 코다리라니. . ㅎ 좋았어요.

당산 횟집 목포횟집

목포막회 소 40,000

주문하는데 대방어도 조금 있다며 주신다고 하셔서 흔쾌히 오케이 했어요.


막회를 주문했는데 겨울 제철인 대방어까지 나오다니

목포막회는 광어와 대방어가 나오고
야채가 듬뿍 나왔어요.



대방어도 맛있는 부위

이거 말고 다른부위는 배꼽살인가 좋아하는 식감이었어요.



계란찜도 나오고 푸짐했던 한상

막회인데 야채랑 섞어먹지 말고 그냥 조금씩 떠서 회랑 같이 먹으라고 하시네요.

생각도 못했는데 대방어까지 나와서 흡족했던
당산역 횟집 후기였습니다.
술, 물은 셀프 이용이고 매운탕 추가는 10,000원이기도 하고 배불러서 그냥 회만 먹고 나왔습니다.

*내돈내먹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