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밥집 양촌리 한우 화로구이 고등어조림 등갈비묵은지찜

728x90
반응형



동탄 밥집 추천

양촌리 화로구이
등갈비묵은지찜, 고등어조림
맛있다.


생각보다 푸짐하고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해서 놀라웠던 동탄 밥집 양촌리 청보리 한우 화로구이


동탄 고기집으로 유명한데 갑자기 묵은지 찜 먹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방문했는데 만족스러운 식사하고 왔습니다.



동탄 화로구이로 유명하다보니 오히려 오전 시간에는 한가한 모습이었어요.
우측에 바로 고기 손질하는 정육코너 있던데 고기도 좋을것 같아요.

동탄 밥집 양촌리 화로구이

시래기 고등어조림 11,000원
등갈비묵은지찜 11,000원


주문을 하고도 보통 이런메뉴 2인분 이상 주문해야되는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별다른 코멘트 없이 주문 넣어주셨어요.


근데 나온 뚝배기 사이즈 장난 아니죠. .거의 불판 사이즈 만한거에 푸짐하게 나왔어요.

동탄 밥집 등갈비묵은지찜

주문하고 시간이 걸리긴했는데 묵은지가 진짜 푹~ ~ 익어서 쉽게 찢어 먹을수 있는 정도였어요.


등갈비 뼈는 비록 3개 들어있었지만 (심지어 이 뼈에 살이 많이 붙은채로 자르다 보니 뼈 1개는 발라먹을게 없네요.)

그래도 잘 익어서 뼈 쏙 빠지고 맛있게 먹었어요.


동탄 밥집 시래기고등어조림

시래기가 진짜 많죠. . 이거 하나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 먹었어요.


고등어도 두토막이라 적은듯 했지만 전혀 부족함 없었어요.

푸짐하게 나와서 밥한공기 뚝딱 먹고 나온 양촌리 청보리 화로구이 식사 메뉴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나중엔 가서 돼지갈비 먹으러 갈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