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곤지암 맛집 초월보리밥 초월정식

728x90
반응형

경기도 광주 곤지암 맛집
초월보리밥

영업시간 매일 11:20~21:00


식당 지나서 더 골목길을 들어가면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요.


마당도 있고 마당 한켠엔 대기장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타이밍 좋게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었는데 대기표도 큰거보니 점심시간엔 대기가 많은가 봅니다.



곤지암 맛집 초월보리밥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청국장 냄새가. . . .장난아니었는데 금방 적응됐어요.



초월정식 2인분 주문
(청국장, 황태구이, 제육볶음, 보리밥1)

테이블은 꽉 찰정도로 밑반찬이 셋팅되네요.



밑반찬은 보리밥에 넣어 비벼 먹으면. . 둘이 조금씩 넣기에 부족하려나 싶었는데 셀프코너에 추가 반찬 있으니 넉넉히 드시라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네요.



황태구이와 제육볶음도 나왔어요.

제육볶음은 약간 맛깔스러운 빛깔은 아니었지만 쌈싸서 강된장 넣어 먹고 하니 싱거운건 아니었어요.



청국장도 2인인데 뚝배기 큰거에 넉넉히 나왔네요.

두부가 푸짐하게 들어있는 찌개였어요.



쌈채소도 나오고 이것저것 먹을게 많아서 정신이 없네요.

사진 후다닥 찍고 식사 시작합니다.


보리밥은 이렇게 큰 그릇에 가득 주셔서 나눠서 펐어요.

근데도 조금 남았습니다.


여러가지 나물 반찬 넣고 초고추장 넣고 참기름 뿌려서 비벼먹으니 맛있네요.

청국장도 슴슴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광주 곤지암 맛집 초월보리밥 간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