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숙대입구 수원왕갈비 청기와타운 남영점 예약

728x90
반응형
숙대입구 수원왕갈비
청기와타운 남영점

영업시간 매일 11:30~ 22시
평일만 브레이크타임 3~5시

주차 지원은 따로 안되고 근처 유료주차장에 주차합니다.


숙대입구 청기와타운은 4인 이상인 경우 예약이 가능해서 미리 예약하고 편안하게 다녀왔어요.



입구엔 와인이 진열되어있고 와인샵에서 구입하듯이 저렴하게 구입 가능합니다.

숙대입구 와인아울렛 청기와타운


LA한인타운 분위기로 꾸며 놓은 수원왕갈비 전문점 청기와타운

숙대입구는 1,2층으로 되어있어요.

예약하고 방문하니 2층 안내받아서 그나마 나았어요. .
1층은 살짝 정신없는 분위기였습니다.


밑반찬 전체 찍은게 없네요. .

근데 청기와타운은 세번째 방문이니까. . .(다른지점 가본거지만)


이번엔 빗살로스와 수원왕갈비 주문했어요.

몇그램인지는 제대로 모르겠지만 3인분인데 얇아서 적어보이네요.


와인도 저렴하니까 한병 마시기로 했습니다.



19크라임스 25000원이었어요.

와인샵에서도 이정도 가격인데 엄청 저렴하죠.


빗살로스 얇아서 불판에 올리고 후다닥 뒤집어서 바로 먹었어요.

3인분인데 순식간에 다 먹은거 같아요. .


한번 뒤집고 잘라서 소금 찍어 먹고 야채 샐러드나 바질페스토 찍어서 먹었어요.





수원왕갈비 추가주문

왕갈비는 갈비대 때문에 짝수로 주문해야해요. 4인분 주문했습니다.


빗살로스는 얇으니까 직접 구워야하는데 갈비는 직원분이 구워주시니 좋았어요.

근데 이것도 잘 구워야맛있죠. . 중간중간 많이 탄게 보여서 잘라내고 먹었어요.


소갈비니까 덜 익혀도 되서 바로 먹었어요.

양념도 적당하게 스며들어 맛있었어요. 빗살로스보다 이게 더 맛있네요


무생채볶음밥 1개 추가 주문했어요.
기름기 반질반질하니 먹음직스럽죠.


무생채볶음밥이라서 김치맛이 강하겠지 싶었는데 떡볶이 양념맛이 나는 볶음밥 그래도 맛있긴했어요.

거의 1시간 만에 빗살로스 3인분, 수원왕갈비4인분, 무생채볶음밥, 와인한병 먹고 나온거 같아요. .

식당은 옷 보관함도 있고 좋은데 직원분들이 조금 더 친절하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