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무봉산 중리 맛집 메밀래 들기름막국수

728x90
반응형


동탄 신상 카페 힐링 카페인중리 주차 - https://mago0413.tistory.com/m/187

동탄 신상 카페 힐링 카페인중리 주차

동탄 신상카페 카페인중리 다녀왔어요. 화성 무봉산인가? 산 초입에 위치해있지만 그 앞 도로는 제법 손질 잘 해두어서 좋았어요. 카페 규모 제법 크죠. 근데 단색 벽돌로 깔끔하니 좋았어요. 동

mago0413.tistory.com


최근 다녀온 동탄 무봉산 근처 중리 메밀막국수집 메밀래
가면서보니 지난번에 동탄카페 다녀온 카페인중리 가는길이었어요.



식당이 제법 크고 앞에 주차장도 넓어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주말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차들이 꽉차있지만 주차공간 넉넉했습니다.



동탄 무봉산 중리 맛집 메밀래는 100%메밀을 이용해 자가제분 하는걸로 유명하고 대부분 여러가지 맛볼 수 있는 메밀래정식 많이 먹는거 같았어요.


내부엔 곳곳에 손님들 다 앉아있어서 내부사진 패스

자리 안내받아 들어가는길에 셀프바 찍어봅니다.
앉으면 생수도 주지만 셀프코너에 따뜻한 메밀차와 사골육수도 준비되어 있어요.


동탄 무봉산 중리 맛집
메밀래
메밀래정식 1인 16000원
보쌈, 녹두전, 만두, 식사 (-택 1)

식사는 물, 비빔, 들기름, 곰국시, 떡만두국 중 하나씩 선택이예요.


고기리막국수의 들기름 막국수 생각나서 전 들기름 막국수 주문하고 친구는 맷돌 동치미막국수 선택했어요.

동탄 무봉산 중리 맛집
막국수 맛있게 먹는법

동치미 막국수- 동치미 국물 2국자,다대기 2스푼, 식초, 겨자 취향껏


궁금해서 메밀차와 사골육수 한잔씩만 떠왔어요.

메밀차 아주 뜨겁지만 구수하니 맛있고
사골육수는 짜긴했지만 부드러웠어요.

추운겨울엔 인기있을것 같아요.


보쌈과 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만두는 왕 만두 생각했는데 시판 만두같죠? 그래도 보쌈은 제법 푸짐하네요.


보쌈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막국수 한그릇도 1만원은 하는데 조금씩 더내고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근데 배가 엄청 부르긴했지만


밑반찬이 만두랑 같이 나왔어요.

백김치도 맛있고 열무김치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명태식해도 기본으로 나왔네요.


녹두전도 두조각 나왔어요.
바로 부쳐서 나오니 따뜻하고 속은 촉촉 겉은 바삭
맛있네요.
이런건 따뜻할때 먹는게 최고



들기름막국수 나왔어요.

고기리막국수에선 나오자마자 고소한 향이 팍~ ~ 퍼졌는데. . .최고급 들기름 사용했다고 하는데 약하네. .


들깨가루도 제법 많이 뿌려지긴 했는데

면은 쫄깃하고 맛있었지만. . 들기름이 약했어요.



동치미 막국수도 나왔어요.
동치미는 따로 주는데 동치미 막국수 1그릇인데도 많이 주셔서 좋았어요.


2국자 넣고. . 먹었는데 동치미 맛이 너무 약하다. .
식초랑 겨자 안 넣으면 거의 맛이 안나네요. .

면은 좋은데
이름이 동치미 막국수, 들기름 막국수인데 주인공이 약하네


고기리 막국수에서 먹었던거 생각나서 들기름막국수에 동치미 국물 부어서 먹어봤어요. .

차라리 그냥 먹는거보다 이게 더 나았어요.

100% 메밀면 자가제분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