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신상 카페 힐링 카페인중리 주차

728x90
반응형


동탄 신상카페 카페인중리 다녀왔어요.

화성 무봉산인가? 산 초입에 위치해있지만 그 앞 도로는 제법 손질 잘 해두어서 좋았어요.

카페 규모 제법 크죠.
근데 단색 벽돌로 깔끔하니 좋았어요.



동탄 신상카페 카페인중리 주차요금은 10분당 1500원 이지만 카페인중리 이용객은 평일 3시간 주말 2시간 무료주차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오후 7시

생각보다는 일찍 닫네요


주말인 토요일 3시쯤 방문하니 카페 내 주차장은 만차여서 올라오는 길에 그냥 주차했어요. .

다행히 산 초입이어서 위쪽으로 올라가는 차량이 없었는데 전원단지가 있는지 . .나중엔 민원도 있을것 같아요. .



카페 들어가자마자 1층 테라스 먼저 구경했어요. .

산을 바라보고 있는 카페

주차하고 걸을때만 해도 카페 앞에 창이 없다 싶었는데 산을 바라보는 쪽은 통창이어서 뷰가 정말 좋았어요.


동탄신상카페 카페인중리 1층
실내는 이런 모습입니다.  제법 넓죠.

뷰가 좋으니 실내는 화려함은 배제하고 우드와 화이트로 통일한듯 해요.



그러고보니 돌아다니느라 메뉴를 안찍었네요.

브런치 메뉴도 있었는데 가능시간이 따로 있었어요.

저는 식사를 하고 바로 간거라서 간단한 디저트 하나 주문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바라본 모습

밖에 화로가 있어서 교외로 놀러간거 같은 기분도 들고 좋았어요.



2층 테라스에서 내려다본 모습


2층은 소나무가 바로 보이고 좋았어요.


머그잔에 주니 좋은 동탄 신상 카페 카페인중리


아메리카노와 플레인스콘
플레인 스콘 위에 커다란 설탕이 있어 적당히 달달하고 스콘도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힐링하기 너무 좋은 동탄 카페 카페인중리

주말이 아닌 한가로울때 다시 가보고 싶은 카페였습니다.

아직 새로운 카페라 그런지 화장실도 깔끔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