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짬뽕 맛집 짬뽕지존 얼큰하다.

728x90
반응형


동탄 짬뽕 전문점 짬뽕지존 다녀왔어요.

어딜갈까 뭘 먹을까 고민하는데 짬뽕집에 사람이 제법 많아서 맛집인가보다 하고 들어갔어요.



동탄 짬뽕 전문점 짬뽕지존
짬뽕과 수제만두 전문점인가봅니다.



처음에 들어갔을땐 사람이 가득해서 안찍고 나올때쯤 되니 먼저 식사하던 분들이 빠져서 찍었어요.

동탄 짬뽕 전문점 짬뽕지존


셀프바가 있는데 짜사이나 천사채, 공기밥, 앞치마, 음료수가 준비되어있어요.

편하게 이용 가능하니 매운 맛 먹어서 힘들때 먹기도 좋을것 같아요.


테이블엔 앞접시와 고추가루, 식초, 간장이 준비되어있어요.



메인이 지존짬뽕이고 이건 얼큰한 맛 한가지예요. 매운맛을 원한다면 지옥 짬뽕으로 매운맛 단계가 1~4단계까지 있습니다.



수제 만두 전문인데 만두를 주문할걸. . 찹쌀 탕수육 소 사이즈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얇게 슬라이스 된 단무지 한팩을 주고 짜사이가 나옵니다.



지존 짬뽕 중에 저는 면을 쌀국수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1,000원 동일



근데 생면이 아니다보니 쌀국수가 그냥 그랬어요. . 차라리 기본 지존짬뽕 주문할걸. . 싶었습니다.



이게 기본 지존짬뽕이예요.
부추가 올라간 차이 외엔 국물맛은 동일하고 면발의 차이만 있습니다.



일회용 앞치마 챙겨오면서
천사채 조금 가지고 왔는데 거의 안먹었어요. .
괜히 덜어왔다 싶었어요.


찹쌀탕수육

탕수육 자체는 괜찮은데 소스 식초맛이 너무 강했어요. . 짬뽕은 얼큰하지만 끝맛은 개운함이 있었는데 탕수육은 소스가 아쉽네요.

담에 또 간다면 기본 지존 짬뽕과 수제 만두 먹는걸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