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화성 병점 명품 한우 소머리국밥 전문점

728x90
반응형


네이버에서 병점맛집 검색하다가 찾은 명품 한우 소머리국밥전문점

지금 보니까 3호점이네요. . 식당내에 2호점 오픈이라고 써있길래 여기가 본점이고 최근 체인이 생기나 했는데. .뭐지. .



화성 병점 명품 한우소머리국밥 맛집으로 소문난 곳인지 리뷰도 다 괜찮길래 방문했는데. . 주말 12시 반정도면 딱 점심시간인데. . 저희 들어갈때 한분 식사하고 나가고 식당에 아무도 없었어요. .

병점 맛집 맞는거지? ㅎ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포장도 가능한 화성 병점 한우소머리국밥

네이버에서는 한우소머리국밥 보통이 9000원 이었는데 식당에 오니 10000원 이네요. .

최근에 오른건지 아니면 오래되었는데 수정이 안된건지. .네이버 수정해야겠어요.


한우만을 사용해서 우유나 프림등 다른 첨가물 없이 12시간 이상 끓여서 만들고 김치나 깍두기도 직접 만든다고 써놓으셨네요.


시간이 살짝 걸렸지만 바글바글 끓는 뚝배기 한그릇

병점 명품 한우소머리국밥



근데 원래 국물이 이런색인지 . .뽀얗게 깊은 맛은 딱히 못 느꼈어요. . .

기대가 너무 컸던건지. . 원래 여러가지 메뉴 많은것보다 아예 한가지 제대로 하는곳이 맛집인데 저는 정말 맛있다. . 라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고기는 그래도 많이 들어있긴한데 식감도 그닥이었고. .
약간 냄새나는 것도 있었구요. .



수육 소스에 찍어먹으니 그나마 나은데 . . 소머리니까 그냥 고기수육과는 다른다는거 알겠지만. . 예전에 다른곳에서 맛있게 먹던 그느낌이 아니었어요. .

김치 한점 먹었다가 마늘맛 폭탄으로 하루종일 냄새나서 불편하고. . 기대가 너무 컸는지 저에게는 기대이하였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