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여의도 점심 맛집 한암동 여의도점

728x90
반응형



예전에 엄마랑 방문해서 점심 먹었던 적이 있는데 음식들도 정갈하니 맛있고 쾌적한 실내와 친절한 직원들이 있던 기억에 여의도 점심 식사하러 한암동 여의도점 방문했어요.



여의도 점심식사 맛집 한암동 여의도점

한우 암소를 담은 정동 한암동


입구도 맘에 들었는데 실내도 쾌적하고 좋아요.

네이버로 간편하게 예약도 할수있어요.
저도 오후 1시에 방문했는데 옆테이블 2~3곳은 예약석으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원목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좋져~

여의도 점심식사도 좋지만 전통주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저녁에 회식장소로도 좋을것 같아요.

프라이빗룸이 마련되어있어서 가족 모임, 회식장소로 예약 해도 좋을듯해요.

여의도 점심 맛집 한암동
미경산 한우 암소 목뼈수육 68000원
미경산 한우 갈비살 수육 71000원
미경산 한우 암소 화로구이 52000원
한우 육사시미 45000원


여의도 점심 맛집 한암동 식사메뉴
미경산 한우 차돌 들깨육개장 18000원
도미솥밥 37000원
미경산 한우 육회비빔밥 17000원


갈비살 수육 주문하고 전통주 한잔 곁들이기 좋을것 같아서 녹파주 한병 주문했어요.

예전엔 송이주 한잔 마셨는데 새로운 전통주도 궁금해서 주문한 녹파주


밑반찬이 나왔는데 무김치, 배추김치도 너무 정갈하게 나왔죠. .그외에 버섯볶음, 깻잎 장아찌 등 간단하게 나왔네요.



앞접시도 물잔도 너무 다 귀엽고 놋그릇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네요.


미경산 한우 차돌 들깨 육개장

국물이 제법 칼칼하고 들깨가 가득 들어있어서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차돌도 듬뿍 들어있어요.

미니 육개장도 있어서 식사가 아니라 술 안주로 국물 필요한 분들은 미니 육개장도 괜찮을것 같아요.


미경산 한우 암소 갈비살 수육

샐러드같이 야채도 곁들여서 나온 갈비살 수육


갈비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입안에서 살살 녹는 갈비살 수육

친구도 배부르다고 하면서도 어느새 없어진 갈비살 수육



전통주 한잔과도 잘어울렸어요.


면은 카펠리니면인가? 소면보다는 두꺼운데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에피타이저처럼 먹기 좋은 흑임자 멘보샤

안에 새우살이 가득해서 식감도 좋고 흑임자 가득해서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여의도 점심식사로 너무 좋은 한암동 여의도
전통주 한잔까지 곁들이니 더 좋았어요. 주말이니 이런게 가능한거지만요. .


직원분이 먹기좋은 사이즈로 잘라주니 먹기도 편하고 좋았어요.
따뜻할때 먹으니 더 맛있었던 흑임자 멘보샤까지
너무 완벽했던 점심 식사였어요.
여의도 점심 메뉴 고민이라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