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남광장 삼겹살 무쇠김치삼겹

728x90
반응형


동탄 남광장 삼겹살 무쇠김치삼겹 후기 남겨볼께요.

요즘은 저도 인스타에 뜨는걸 보고 검색해본 후 방문하곤 하는데 지점이 많은지 동탄에 상륙했다. . .는 피드 보고 무쇠김치삼겹 먹어보기로 했어요.


동탄 남광장 삼겹살 무쇠김치삼겹

가성비 좋은 삼겹살집인듯 합니다.

동탄 남광장 무쇠김치삼겹 메뉴
무쇠김치삼겹 11500원 -130g
김치전골한판 5000원


무쇠김치삼겹 메뉴는 3인분부터 주문가능합니다.
메인메뉴 외엔 삼겹살 먹고 식사종류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동탄 남광장 삼겹살 무쇠김치삼겹 오픈 이벤트

사진을 찍어어 올리고 해시태그를 걸어줍니다.
그리고 보여주면 김치전골 먹을때 생칼국수사리 서비스

근데. . 저희는 그냥 삼겹살까지만 먹어서. . 인스타에 업로드는 했지만 이벤트 참여는 안했어요.


무쇠솥이 셋팅 되어있고 기본찬으론 파채, 쌈채소, 쌈무 그리고 소금 등 고기 찍어먹을 소스가 간단히 나옵니다.

근데 무쇠솥 사이즈가 있다보니 테이블 간격이 멀어서 대화하기가 힘드네요. . 목소리가 점점 커짐


삼겹살 3인분이 나왔는데 솥에 기름칠을 해서인지 기름 튈수 있어서 가림막을 하고 구워주셔요.


가격은 착하지만 직원분이 먹기좋게 다 굽고 셋팅해주시니 좋았어요.


삼겹살을 다 굽고 먹기좋은 사이즈로 자르고 이제 김치를 구워줄 차례입니다.


삼겹살 3인분이 양 사이드에 정확히 진열이 되네요.

가운데 삼겹살 기름이 모아진곳에 포기김치를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그리곤 생각도 못했던 두부까지 올려주셨어요.

이거 삼겹살과 김치 먹고 두부김치로도 먹고 다양하게 좋긴하네요.


동탄 남광장 무쇠김치삼겹 한판

고기의 질은 좋아보이는데 정말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어요. . 무쇠솥이라 기대했는데. . 느낌은 집에서 구워먹는 삼겹살 느낌이랄까? ㅎ

그래도 가성비는 짱이죠.


삼겹살 찍어먹을 소스. .
소금 많이 안먹긴했지만 살짝 흩뿌려준 소금
근데 가운데 참기름 장에 다진마늘 넣은건 맛있었어요.
제일 끝엔 피쉬소스에 청양고추 넣어주신듯. .


무쇠김치삼겹이니 김치랑 삼겹살 함께 먹는게 제일이네요.
3인분 주문해도 34500원으로 가격 착하니 가성비 맛집으로 인정 ㅋ ㅋ ㅋ 김치 전골도 저렴하니 국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먹어봐도 괜찮을것 같아요. 거기에 오픈 이벤트로 칼국수사리도 추가하세요. ㅎ

동탄 남광장 삼겹살 맛집 촌놈집 - https://mago0413.tistory.com/m/20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