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남광장 삼겹살 맛집 촌놈집

728x90
반응형


동탄 남광장 삼겹살 맛집 촌놈집 다녀왔어요.

동탄 광장에 나가면 먹거리가 엄청 많은데 많으면 더 못고르는거 같아요. 그래도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으니까 사람 북적이는 곳으로 가봅니다.



숙성삼겹살 통목살 항정살이 메인이고 독특하게 와규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소고기는 차돌과 육회는 한우고 나머지는 호주산입니다.

돼지고기는 국내산 100%

추가메뉴로 막판 김치찌개, 된장술밥, 마약비빔밥 등 다양하게 있는데 고기 먹고 서비스로 나온 육회 먹다보니 배부르기도 하고 식사메뉴는 추가 안했어요.



파채도 야채 무침도 푸짐하게 나오고 시원하게 열무물김치도 나오네요.

맛이 다 괜찮아서 열무국수도 맛있겠다 생각을 해봅니다.


언제까지 진행할지는 모르지만 테이블당 육회 1접시씩 서비스 진행하고 있었어요.

근데 양도 제법 있었고 퀄리티도 괜찮았어요.


반찬도 다양해서 고기가 끝도 없이 들어갈것 같은 메뉴들이 나오네요. .
이거 명이나물맞나? 요즘 이게 다른이름인거 같기도 했는데 여튼 고기 싸먹기에 좋았어요.


고기는 둘이가서 그냥 3인분 주문했어요.

숙성삼겹살 2인분과 항정살 1인분



항정살이 양이 적긴적어보이지만 g맞춰서 나왔겠지. . 고기 질은 땟깔도 좋고 맛있어보이네요.



크 선홍색 빛깔이 너무 예쁘네요.

생삼겹살도 맛있지만 숙성고기는 뭔가 아삭한 느낌이랄까?


고기 질도 좋아보이고 서비스 육회도 너무 좋았어요.



직원분이 먹기 좋게 맛있게 구워줍니다.

직원분들도 유쾌하고 바쁜 와중에도 친절하고 좋았어요.


남영돈 생각나서 항정살이 먹고 싶었는데 다행히 동탄 남광장 고깃집 촌놈집도 맛있었어요.



고기 구울때 집게질 하는거 은근히 힘든데. . 일하는 분들 대단해요. .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더 익혀줍니다.



너무 맛있게 구워졌죠. .

자칫 잘못하면 오버쿡 되어서 딱딱하고 맛없는데 딱 먹기좋게 익었어요.

마늘도 나온거 같이 구웠는데 불세기가 강한게 아니어서 마늘도 안타고 맛있게 구워졌어요.

아무런 정보없이 식당내에 사람 많아서 맛집이겠지 하고 갔는데 성공적이었습니다. 맛있게 먹고 왔어요.

동탄 남광장 삼겹살 맛집 촌놈집 후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