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북광장 맛집 황소곱창구이

728x90
반응형


동탄도 요즘 맛집이 많이 늘고 있는데 북광장 남광장이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얼핏보면 구조는 같아서 처음가는 사람은 거기가 거기 아닌가 싶을것 같아요..
당연히 저도 그랬구요..

김포 신상 카페 아보고가 카페 노키즈존 - https://mago0413.tistory.com/m/178

김포 신상 카페 아보고가 카페 노키즈존

마치 피라미드 처럼 생긴 김포 신상카페 김포의 끝자락에 위치해있어서 서울에서도 시간이 제법 걸렸어요. 멋진 건축물이 눈에 띄어 가보고 싶었던 아보고가 카페 역시나 오픈한지 한두달 밖에

mago0413.tistory.com


김포 카페 아보고가 카페 갔다가 김포에서 식사를 할까 하고 김포 대명항으로 갔는데
이거 왠걸 주차 자리가 없기도 하고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회 뿐이라서



그냥 동탄으로 넘어가서 식사 하기로 했어요..


최근 왜이리 이것저것 먹고 싶은지 고기도 먹고 싶고 회도 먹고 싶고 고민하다가
동탄 북광장에 있는 황소곱창구이 맛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저녁 식사 하기엔 조금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다행이 한가했어요.

동탄 북광장 맛집
황소곱창구이

동탄 황소곱창구이 메뉴
소곱창 1인분 22,000
소막창 1인분 22,000
대창 1인분 22,000

고민하다가 소곱창 1인분 대창 1인분 먼저 주문했습니다.
셋트였나?? 제가 주문 안해서.. 기억이.... ㅎ
암튼 2인분 주문했어요.



독특하게 멸치육수의 국수가 조금 나오는데 깊게 우려낸 맛으로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날은 주말이라 간은 없었고 천엽만 나왔는데 천엽이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제법 많이 먹었습니다.



맛있었던 대파김치

아주 제대로 익어서 곱창 먹다가 느끼할 수 있는 입안을 개운하게 하는데 좋았어요.



오~ 이게 1인분씩 맞나?

뭔가 대창도 곱창도 푸짐한 느낌이죠.

초벌이 되어 나오니 금방 익어서 좋았어요.



직원분이 직접 자르고 먹기좋게 해주시니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곱창과 대창이 익는 동안 염통 먼저 한입



처음에 이집은 부추를 안 넣어주네 싶었는데 나중에 가져다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반찬으로 나온 콩나물도 그냥 올려서 같이 구워먹었어요.


제법 양이 푸짐해서 볶음밥만 하나 주문했는데 볶음밥도 양이 많으네요~

살짝 눌러 붙기전에 싹싹 긁어먹고 나왔습니다.

기대했던거보다 맛있었던 동탄 북광장 맛집.황소곱창구이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