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카페투어

김포 신상 카페 아보고가 카페 노키즈존

mago0413 2022. 3. 14. 12:54
728x90
반응형


마치 피라미드 처럼 생긴 김포 신상카페

김포의 끝자락에 위치해있어서 서울에서도 시간이 제법 걸렸어요.


멋진 건축물이 눈에 띄어 가보고 싶었던 아보고가 카페

역시나 오픈한지 한두달 밖에 안된 신상 카페지만 사람들이 다들 잘 찾아오는 요즘 카페



주차장은 제 3주차장까지 있지만 다 아주 넓은게 아니어서 주말에 몰리는 시간이면 주차 대란 일것 같아요.

길도 좁아서 차돌리기도 힘들었던. .

저희는 그나마 조금 일찍 가서 주차는 편하게 했는데 나오는 길이 외길이라 길은 좁고 차는 양쪽으로 지나다니고. .운전 미숙한 분들은 고생할지도. .


밖에서 볼땐 답답한 실내 일것 같았는데 반대편으로 강이 보이는 쪽은 통창이라 답답함이 전혀 없었어요.



김포 신상 카페 아보고가 카페는 베이커리카페로 다양한 베이커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빵 종류도 제법 다양하고 제가 갔던 시간은 오픈하고 얼마 안되어 재고도 넉넉했어요.

어떤 후기보니 사람도 너무 많고 빵도 비어있는데 안채워진다고 하던데 제가 갔을때 불편감 없어서 좋았어요.



김포 신상페 아보고가 카페 평일 낮시간은 브런치도 가능해요.  1인 1메뉴 주문

노키즈존

원두는 고소한 시그니처 산미가 있는 아로마
이렇게 두가지가 있어요. 커피외에 음료도 준비되어있어요.



천장이 높다보니 겨울에는 난방도 보통일이 아닐거 같아요. .


구석 구석에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요.

이건 1층 테이블이 있는곳

규모대비 테이블이 많은건 아닌거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길


벽돌과 너무 잘어울리는 의자



이렇게 한가하다가 오후 1시가 지나니 북적북적입니다.


중간이 개방되어있다보니 2층도 테이블이 많은건 아니예요.

늦게 오면 주변에 어디 갈곳도 없고 기다려야 할것 같아요.


김포신상카페 아보고가 베이커리카페 시그니처빵

트러플 소금빵 3,0
바로 나왔길래 두개 구입했어요.

역시 따끈할때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뒤쪽으로 나와서 보니 밖에도 몇개의 테이블이 있네요. .여긴 어떻게 나간거지? ㅎ ㅎ
약간의 미로 같이 테이블이 있는 김포카페
커피는 6.5 인거 대비 종이컵도 슬리브도 너무 신경 안쓰긴 했지만 어차피 금방 버려지는거니까. .

당분간은 주말엔 늘 북적일것 같아요.
여유롭게 사진 찍고 싶다면 주말 이른 시간 혹은 평일에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