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성수동 와인바추천 연말데이트 테이블소사이어티클럽

728x90
반응형


요즘 성수동 나들이를 자주가게 되네요.

지난번에 LCDC 서울갔다가 성수동 와인바 다녀와서 후기 남겨볼께요.

성수동 LCDC 서울 카페 이페메라/편집샵 - https://mago0413.tistory.com/m/130

성수동 LCDC 서울 카페 이페메라/편집샵

성수동에 12월 초에 오픈한 복합문화공간 LCDC 서울 주차비-주차도장 또는 영수증 지참시 1시간 무료 이후 30분당 2천원 발렛비-3천원 영수증 미지참시 주차비는 30분당 2천원 성수동 핫플레이스 복

mago0413.tistory.com


성수동 LCDC 서울에서 걸어서 20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택시를 타기도 애매하고 평상시 차로 출퇴근하다보니 걷는것도 부족이고 그래서 간만에 걷기로 했습니다.



지난번에 뚝섬 와인바 그냥 갔더니 예약제라고 못들어가서 이번엔 혹시나 싶어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작지만 분위기는 좋았던 성수동 와인바

역시 분위기 살리기엔 촛불이 최고져


일부러 사람들 붐비는 시간 피해서 5시 오픈 시간에 예약했더니 한가해서 좋았어요.



앉자마자 안주 주문도 와인 주문도 바로 합니다.

와인은 포트와인 마실까 했는데 궁금했던 콥케와인이 화이트만 있어서 다른 레드와인 주문했어요.

그리고 안주는 언제나 치즈 플래터 주문 ㅋ


테이블에 시럽있는걸 보고 팬케익도 메인인가 싶어 아메리칸 팬케익 도 주문했어요.

식사겸 간단히 와인 마시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치즈플래터



스모크치즈도 너무 좋아서 최근에 주문했는데 성수동 와인바에서도 나왔네요.



치즈도 다양하고 포도와 견과류 비스킷까지 푸짐하게 나왔어요.

크~ 와인 안주로 이정도면 최고져



분위기 좋은 성수 와인바

와인은 잘모르니까. . 설명을 할 수 없지만 스파이시한 후추의 느낌? 이 마지막에 감돌았어요.



식사대용으로 주문한 아메리칸 팬케이크

여기도 과일과 건과일이 함께 나왔네요.


시럽이 아주 단게 아니어서 챙겨주신 시럽 뿌려서 먹고 테이블에 준비된거 또 뿌려서 먹었어요.


푸짐한 성수동 와인바

연말데이트 하기 분위기도 너무 좋져~
음악도 좋았고 조명도 적당하니 ~ 분위기 내기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밖이 어두워지니 사진이 많이 어둡긴하지만
와인 마시는데 너무 밝아도 어색하겠죠~

성수동 나들이 가신다면 성수동 와인바 추천합니다~

테이블소사이어티클럽 와인바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