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여의도 점심식사 맛집 서울로인 여의도점 밀면 맛집

728x90
반응형


최근 집에서 한번에 가는 버스도 있어서 여의도로 식사하러 잘 가게 되는거 같아요.

평일은 5시 이전에 주차가 안되지만 주말에는 무료주차가 가능해서 좋아요.



최근에 오픈 한건지 실내가 깔끔하고 좋았어요.



여의도 점심 식사 맛집 서울로인

런치스페셜 주문했어요.

서울 소불고기 + 육회감태 + 서울 밀면or 한우 된장찌개

전 서울밀면 주문해봤어요.


다행히 한가해서 그런지 빠르게 셋팅이 됐어요.

반찬이 이렇게 다양하게 나올줄 몰랐는데 정갈하니 밑반찬이 다양하고 좋았어요.

ㅋ다만 쌈채소는 히터바람을 많이 쏘였는지 숨이 푹 죽었어요.


푸짐한 한상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죠.



와~ 소불고기도 고기 양이 완전 푸짐하고 버섯도 다양하고~ 여의도 점심식사로 먹을만 하네요.

회사원들이 매번 이렇게 먹을 수는 없겠지만 가끔은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밀면이나 한우 된장찌개도 있어서 단품 식사도 좋을것 같아요.



깻잎이 힘은 없지만 쌈하나 싸먹었죠~

1++ 소불고기라서 부드러워요👍👍


서산 감태와 육회

초밥처럼 육회를 올리고 감태로 감싸서 먹어요~

서울로인 여의도점 한우 다 부드럽고 질이 좋은게 느껴지네요.



서울 밀면

매장에서 반죽부터 직접한다고 씌여있더니 쫄깃 쫄깃한 면발이 좋으네요~

양도 생각보다 푸짐하고 소불고기 먹고 개운하게 먹기 좋은 메뉴였어요.

여의도 점심식사 뿐 아니라 저녁으로도 훌륭한 여의도 맛집 서울로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