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아이템 및 기타

이찬원 막걸리 황칠생막걸리

728x90
반응형

이찬원 막걸리 황칠 생막걸리


마셔봤어요.
미스터트롯이 끝난지가 1년이 더 지났는데도 아직까지 인기있는 미스터트롯 멤버들

그러고보면 막걸리 CF 한편씩은 찍은거 같은데 다른것보자 황칠생막걸리는 좀 궁금했어요.


황칠생막걸리 마셔보고 싶었는데 그냥 마트에서는 안팔고 인터넷으로 주문해야하는데 그러려면 20병씩 구입해야하고. . .퇴근하고 집에오면 이래저래 오후 10시니까 씻고 그럼 늦어서 막걸리를 마실 시간도 없고 아무래도 늦게 마시면 안주도 먹어야하고 그럼 살찌고

그러니까 인터넷으로 주문할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잊고 있었는데 지인분이 한번 마셔봤는데 맛있어서 지인이랑 10병씩 나눠서 구입했다며 2병 챙겨주셨어요.

이렇게 저도 황칠막걸리 한번 마셔보게 되었네요.


요즘 다이어트 하고 있지만 받았으니 한모금 마셔보기로 합니다.


찐~ ~한 황칠 생막걸리

황칠나무가 약재로 쓰인다는건 알았는데 그 황칠 성분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막걸리지만. . 적당한 음주는 몸에 괜찮겠죠? ㅎ ㅎ



사포닌 성분이 많아 인삼나무로 불리우는 황칠의 귀한성분을 담았다고 합니다.



황칠나무 추출물과 벌꿀이 들어있는게 눈에 띄네요.
맛 표현은 잘 못하지만 탄산이 적어서 좋았어요. . 가벼운 막걸리 느낌보다 살짝 묵직하고 적당히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자일리톨도 들어있고 별거별거 다 들어되어있네요.
술 못마시는 사람들도 한잔 정도는 마실수 있을것 같은 황칠생막걸리

한병 남아있으니 언제 기분 좋은날 마셔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