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부천 역곡 맛집 복사꽃피는집 가성비좋다.

728x90
반응형


유난히 햇빛도 좋고 맑은 가을

엄마랑 저녁먹을겸 부천 역곡 맛집 복사꽃피는집 다녀왔어요.


부천 역곡 주차가능한 맛집

복사꽃피는집
식당앞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요.

지하철은 7호선 까치울역, 1호선 역곡역에서 갈수 있고 까치울역에서 바로 앞까지 가는 버스도 있어요.



부천 역곡 맛집 복사꽃피는집은 대부분 세트메뉴로 구성되어있는데 가격도 다 착해서 부담없고

2인이상 세트 메뉴 주문시 화덕피자, 샐러드, 묵사발이 서비스로 나와서 한식과 양식 모두 즐길수 있어요.



그리고 좋은건 인원수 상관없이 테이블당 1000원 추가하면 음료도 무제한이라는거. .

요즘 콜라캔 하나도 2천원은 할텐데 아주 좋져


물도 생수로 주시니 좋고


밑반찬은 별거 없지만 워낙에 이것저것 나오니까 상관없었어요.


2인세트 이상 주문해서 나온 샐러드와 묵사발



다른 찌개나 전골 메뉴는 2인이상 주문해야하지만 직화메뉴는 1인분 주문도 가능해서 곁들이기 좋았어요.


생각보다 안맵네. . 싶었는데 지금보니 매운맛 단계는 주문시 선택할수 있네요. . .

따로 말씀 안드려서 그냥 기본이었나봐요.


그래도 밥이랑 비벼서 맛있게 먹었어요.


서비스로 나온 고르곤졸라 화덕피자

아이들이랑 같이 와도 피자도 나오고 어린이 메뉴도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버섯불고기전골이 나왔어요.



이것도 밥에 국물 떠넣고 비벼먹으니 맛있었어요.

메뉴가 이것저것 나와서 테이블이 좁게 느껴지고 빠르게 나와서 정신없이 먹긴했지만 가성비 아주 좋았던 부천역곡 맛집


해가 짧아져서 식사하고 나오니 벌써 어두워졌네요.

가족 모임할때 와도 좋은 부천 역곡맛집 주차가능한 복사꽃피는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