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여의도 한강공원 데이트 맛집 한우 코스 모도우

728x90
반응형


예전에 한번 방문했던 모도우

여의도 한강공원 데이트 맛집
한우 코스요리 프라이빗 룸에서 즐겼어요


주말은 주차도 3시간 무료이고 바로 옆이 여의도 한강공원이라 더 추워지기전에 나들이 갔다가 식사하기 좋을것 같아요.

식당 전체가 프라이빗 룸으로 되어있어서 다른 사람의 시선따위 불편하게 느낄 필요없이 편안하게 식사 가능합니다.


개별룸으로만 이루어진 여의도 한강공원 맛집 모도우

색감도 무늬도 너무 예쁜 룸이예요.



은은한 조명으로 룸 내부를 비춰줍니다.



테이블 셋팅
테이블에 불판이 인덕션으로 내장 되어있고 핸드폰 충전도 가능하고 아주 편해요.




모도우 메인 코스요리는 2인이상 주문 가능

여의도 한강공원 맛집 모도우
디너코스 A
고기 양에 따라 가격차이있는데 전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전담 서버가 있어서 식사 속도에 맞게 음식을 내어줍니다.

처음 나온건 2명이 한점씩 나눠먹어요.



김부각과 치즈 곶감말이, 그리고 약식이 나옵니다.

아기자기하게 요리된 김부각


냉채요리는 두부와 오징어를 넣어 만들고 아래 겨자소스 찍어먹어요.



위에는 우니가 올려져 있네요~
눈으로 한번 보고 입으로 먹고~


네품요리 너무 귀엽게 나왔네요

솔방울이 올라간 귀여운 나무트레이
가을 느낌이 물씬나네요.



따뜻한 단호박 스프먹고 새우전 먹고
육회 먹고 참깨떡모찌


조금씩 나왔는데도 제법 배가 부르네요.


금가루가 올라간 떡모찌도 맛있고

요리가 아트예요 아트


오동통한 새우전
씹는 식감도 좋고 암튼 표현이 서툴지만 맛있었어요.



홍두깨살을 이용한 육회



육회 위에도 귀염 뽀짝하게 배 몇조각과
식용꽃
수비드한 수란을 올려주셨네요.


참치아보카도


으깬 아보카도를 참치에 말아놓은건데
참치도 신선하고 몸에 좋은 아보카도까지
아주 맛있어요. . 두점나오는게 아쉬울따름입니다.


한우는 구이로 먹을건지 샤브샤브 이용할건지 고르는건데 전 구이로 주문했어요.

밑반찬이 몇가지 나오고 불판 온도를 높여줍니다.


어째 사진이 어둡게 찍혔네요.

채끝등심 아래는 겨자씨 소스가 깔려있고 파채와 매쉬포테이토 함께나왔어요.


보통 밖에서 생파 안먹지만 이날은 예외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기본으로 초벌해서 나온거라 안구워도 부드럽고 맛있지만 따뜻하게 데우거나 조금 더 익히고 싶을때 이용하면됩니다.

각자 스타일대로



식사로 나온 한우미역국
밥은 양이 적게 나와서 좋았어요.


디저트는 입안을 상큼하게 해줄 천혜향 청포도 빙수

전체적으로 코스가 깔끔하고 정갈해서 너무 좋았어요.
프라이빗룸으로 되어있어서 연말에 가족모임 혹은 회식으로도 좋고 기념일에 여의도 한강공원 데이트하고 들르기도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