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제천 카페 청풍호 뷰 맛집 커피라크

728x90
반응형
제천카페 커피라끄
청풍호 뷰 맛집

충북 제천시 금성면 청풍호로 1226
매일10시~20:30



고불고불 커브길을 돌다가 만난 제천 카페
외관 벽돌색이나 곳곳에 놓인 식물들 보니
내부 인테리어는 안봐도 맘에 들것 같았어요.



여기는 주문만 가능한 공간이예요.
입구에 들어와서 주문하고 들어가야하는 시스템

그러다보니 입구가 살짝 혼잡하긴 했습니다.



제천카페 커피라끄

아이스아메리카노 5800
커피 외에

상하목장 누룽지 아이스크림
빙수
에이드
생과일쥬스 등등


주문하고 자리 잡으러 들어갔는데 와~ 청풍호 뷰가 너무 좋으네요.

호수만 있는게 아니라 뒤로 적당한 높이의 산도 있으니 더 예쁘고 단풍이 드는 가을에 와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근데 조용하게 커피를 즐기고 싶지만 이근처에 뭐가 있나? 단체 손님이 많아서 시끄럽기도 하고 소리가 울렸어요.  그것빼고는 모든게 다 좋았어요.




루프탑으로 올라가니 청풍호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해두었네요.

다만 저희는 8월 제일 더울때 간거라서 실내에 앉았습니다.



루프탑은 난간의 위험성이 있어 노키즈존입니다.



건물을 나와서 옆에 공간이 있기에 가보려고 하는데 여긴 마치 캠핑장에 있는 듯하게 또 다른 분위기로 꾸며 두었더라구요.

방금 캠핑장에서 나왔는데 이렇게 보니 반갑기도 하고
이렇게 더운데 어떻게 밖에 있었지? 싶기도 하고 ㅎ



카페 옆에 또 다른 공간 C동인가? ㅋ ㅋ아님 커피 라크
L A C 이게 한건물씩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 .ㅋ
사람 없길래 조용하게 여기 앉을까 했더니 다 이유가 있네요. . 여긴 사람이 없어서 에어컨을 꺼놓아서 더워요.




다시 카페 메인 건물로

좌측은 호수가 보이고 우측은 숲속에 있는듯하게 조명까지 라탄으로 너무 예쁘네요.



시원하게 스텐컵에 나왔네요.

카페 로고라도 써있으면 더 좋겠지만 커피만 맛있으면 되었지~
ㅋ ㅋ 크로플과 크림치즈 함께 당충전


분위기도 좋고 크로플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