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시흥 물왕저수지 카페 카페 플립 /애견 동반 가능

728x90
반응형
시흥 물왕저수지 카페 플립
경기 시흥시 동서로706-2
매일11~22시




물왕저수지 카페 플립
요즘 시흥, 의왕, 동탄 쪽 카페 자주 가다보니 새로운곳 찾기가 힘든데 간만에 깔끔한 카페 찾았어요.  

애견 동반 가능였어요.
야외만 가능한건가? 근데 1층에 들어가자마자 강아지가 짖어서 깜짝 놀랐어요.


음료 주문은 2층에서 가능합니다.


1층은 이런 모습이예요.  밖에 우드캐빈이나 야외테이블도 있고 1층이 사람도 없고 쾌적해보이는데 짖어대는 강아지 때문에 그냥 2층으로 갔어요.



2층은 사람이 이렇게나 꽉차 있어요.

그나마 벽면에 자리 하나 있어서 앉았습니다.
밖이 덥긴 하지만 사람 보면 시끄럽게 짖는 강아지가 실내에 있는건 좀. . .



베이커리도 있어요.



대부분 핑거푸드 느낌으로 휘낭시에, 쿠키, 타르트, 스콘 이런게 많은거 같아요.



나오기 전에 자리 비어서 찍어본 사진

저기는 뒤가 산? 나무들이 있어 좋은데 저희는 반대편에 대로변 보고 앉아서 뷰는 영~


시흥 물왕저수지 카페 플립

아메리카노 5,0
솔티크림 모카 7,0
그린애플 라임 에이드 7,0

멍푸치노 5,0


ㅋ ㅋ 사람 먹는거랑 강아지 음료랑 가격이 같네요.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비싸다.



계산 하고 보니 자몽 얼그레이 케이크 예쁘기도 하고 얼그레이 향 나면 맛있을것 같아요.

근데 배도 부르고 그냥 브라우니 하나


아주 당충전 제대로 되는 브라우니 ㅋ ㅋ
아메리카노와 먹기 좋으네요.

근데 나이프는 다회용이고 포크는 일회용 . .

그리고 주말은 일회용 컵에 제공한다고 하시는데. .
사람 많아도 가능하면 매장에선 일회용컵 자제하면 좋겠네요.


컵 홀더로 또 하나의 종이컵. . .

금방 버려질 이 일회용 잔들. . . . . 줄입시다. .


테라스 올라가봤어요.

1층 테라스도 테이블 파라솔 발리 느낌이더니
외부도 그렇네요.


뷰는 좋겠지만 외부는 지금 너무 더워



시흥 물왕저수지 카페 플립

커피도 괜찮고 간단하게 디저트 먹기 좋은데
주차공간 협소하고
다회용을 안좋아할수 있겠지만 요즘 환경 생각하면 주말엔 일회용잔 사용은 단점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