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반월동 베이커리 카페 엠베이커리 케이크도 예뻐

728x90
반응형


동탄 베이커리 맛집 많은데 빵이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 한곳 또 찾았어요.

예전에 지나가며 볼때는 대로변에서 지나치기도 했고 다이소에 가려져서 몰랐던건가. . . 이런곳이 있었다니 싶었어요.



동탄 베이커리 카페
반월동 엠베이커리 카페


2층 테라스 모습이예요.
도로 옆에 위치해있어서 뷰나 인테리어 솔직히 크게 기대도 안했는데 너무 멋지네요.

뒷편으로는 아파트이지만 지금 보이는 사진은 도로 방향인데 2층이라 건너편 나무만 보여서 뷰가 좋으네요.



1층에 베이커리 진열대

오전 일찍 왔는데도 대부분의 베이커리가 진열되어 있었고 3만원 이상 구매시 10%할인도 가능합니다.


동탄 케이크 맛집

요즘 케이크 가격 후덜덜한거 보면 이정도 퀄리티에 이가격 맘에 드네요.

생일파티할때 포인트가 될 케이크

레터링 케이크도 주문 가능하니 필요한 분들은 카운터 문의 해보세요.


너무 귀여운 쿠키 부터


마치 술빵같이 생긴 백설기 카스테라? 까지 종류 다양하죠.



한동안 앙버터 엄청 먹었는데 최근에 안 먹었어서 오랜만에 앙버터 먹을까 하다가 치아바타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다른 빵 고르기로 했어요

동탄 베이커리카페
아메리카노 4000
바닐라라떼 5300
말차라떼 5900
딸기에이드 5800
초코프라페 6300


1층에서 주문하고 2층 올라왔어요.

최근에 가구를 다 교체한건지 깔끔하고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눈에 띄는 한가지 매장내 일회용품 사용금지 아주 맘에 들어.

다회용 쓰는건 다 싫긴 하겠지만 일회용품 사용 너무 많으니 이게 맞는거죠.


아메리카노와 당근라페 샌드위치 그리고 어니언 소금빵이었나~

두가지다 맛있었어요. ㅋ ㅋ 당근라페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브런치 먹기 좋은 동탄 반월동 베이커리 카페 엠베이커리 간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