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군산여행 군산3대짬뽕 빈해원 대기/주차

728x90
반응형
군산여행 빈해원 대기
전북 군산시 동령길57
매일 10:00~21:00
격주 월요일 정기휴무


군산여행 군산3대짬뽕 빈해원

독특한 인테리어에 백년가게로 유명한 빈해원

군산3대짬뽕-지린성, 빈해원, 복성루


원래는 최근 방송에 나온 지린성에 가고 싶었는데 주말이라 예상은 했지만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급하게 빈해원으로 왔어요.

근데 빈해원도 대기줄이. . 장난아니네요.

이 골목이 군산짬뽕거리인데 주말임에도 문 연곳만 연거 같았어요.



이정도는 괜찮겠지 싶었는데 큰 오산이었습니다. .

빈해원은 식당 밖으로만 줄 서있는게 아니라 식당 안으로도 줄이 있어요. 그래서 저도 1시간 넘게 기다렸습니다. .

앉아서 음식 바로 주문하고도 나오기까지 20분 정도 또 기다리고. . 징글징글한 대기시간

대기공간도 없이 밖에서 꼼짝없이 줄 서있어야하는거 너무 싫다.


이게 식당 안이예요.

식당도 건물 2개가 이어진 형식으로 입구 들어가서도 줄이 길어요. .



백년가게 답게 곳곳에 오래된 가구들이 보이고 중국음식점 답게 붉은 종이에 금색 글씨로 한자 복 이 쓰여있어요.

이렇게 많이 여기저기 붙여놔야 장사가 잘 되나봅니다.


줄서있는 곳 옆으로도 테이블이 몇개 있긴한데 이렇게 안쪽에 넓은 홀이 있고 양 옆으로 룸이 있는데 대부분 다 쉐어해서 앉는 구조예요.


군산여행 군산3대짬뽕 빈해원

짜장면 6000
일반짬뽕7,000
군산짬뽕 10,000
유니짜장 10,000
물짜장 10,000
별미고추초면 10,000


군산짬뽕 10,000

일반짬뽕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꽃게, 오징어, 칵테일 새우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국물은 칼칼한데 그냥 서울에서 먹던 짬뽕이랑 뭐가 다르지? ㅋ ㅋ ㅋ



보통 물짜장이 먼저 나오고 무슨 코스처럼 짜장 거의 다 먹을쯤 짬뽕 나오던데 하필 저희 짜장이 누락되어서 나중에 나와 짬뽕이랑 같이 있어요.



물짜장은 하얗게 나오네요.

남친이 짬뽕시킨건데 짬뽕보다는 물짜장이 낫다고 하네요.


면발은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근데 워낙에 많은 음식 계속 하다보니 아래는 양념이 제대로 안풀어지고 뭉쳐있었어요.



근데 신기하게 계속 기다려서 첫끼를 2시에 먹으면 엄청 맛있어야하는데 그저 그랬어요. .



군만두 5000원 추가

탕수육은 너무 과할거 같아서 군만두 주문했는데 비주얼 그냥 그냥 맛도 그냥그냥

식당 내부는 너무 춥고 밖에서도 덜덜 떨며 줄서있었는데 들어와서도 떨면서 식사하니 진짜 별로였어요.

두 번 다시는 안가도 될만한 곳?

군산 빈해원 주차는 식당 옆에도 주차 공간이 있고 건너편에 대형 주차장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