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천안 병천순대 맛집 박순자아우내순대 /공영주차장

728x90
반응형


천안 병천순대 맛집
박순자아우내순대

매주 월요일 휴무
화~일요일 8:10~18:00


천안 박순자아우내순대 주차는 식당 앞에 3~4대 주차 가능하고 아니면 병천 순대거리 공영주차장 또는 식당 맞은편 옛날 호두과자 가게 뒷편에 주차장 있습니다.

포장은 대기가 없을때 가능하고 15~20분 시간이 필요합니다.


천안 병천 순대 맛집
박순자 아우내순대 메뉴
순대국밥 9,000
모둠순대 14,000


역시 맛집은 단일 메뉴인거 같아요.

먹음직스러운 깍두기와 배추김치 주시는데 추가는 셀프코너에서 추가 가능합니다.


순대국밥 2그릇 주문했어요.
대기가 있고 계속 끓이고 있을테니 빠르게 나와서 좋았어요.



뽀얀 국물에 두툼한 순대가 가득합니다.

당면이 원래 이렇게 두껍나요?
ㅎ 당면 좋아하는데 두꺼운면이 들어있으니 좋았어요.


박순자 아우내 순대는 직접 만든다고 하더니 역시 맛있네요.

피순대 느낌이라고 하는 분들도 있던데 피순대는 처음이지만 거부감 없이 먹었어요. . 아 원래 무주 반딧불시장 피순대 유명한곳 가보려고 했는데 아쉽네요.



국물에 다대기를 조금 넣어봤어요.

더 넣어야 칼칼하고 더 맛있을거 같은데. . 남친이 많이 넣어서. . 더달라고 하긴 귀찮고 그냥 먹었어요.(고추는 제가 추가로 넣은거)



순대만 보여서 그게 다 인가 했는데 부속물도 엄청 들어가있죠.

질기거나 잡내도 거의 없고 잘 먹었어요.


깍두기 올려서 냠냠

대기는 있었지만 길게 안기다리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울 근교 대형 카페 천안 카페 핀스커피 - https://mago0413.tistory.com/m/394

서울 근교 대형 카페 천안 카페 핀스커피

서울 근교 대형 카페 천안 핀스커피 충남 천안시 동남구 해솔1길27-29 영업시간 매일 11~22시 천안까지 가서 카페를 가게 될줄이야 ㅎ 요즘 서울 근교 대형카페도 너무 예쁜곳이 많이 생겨서 대전

mago041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