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전 맛집 추천 오씨칼국수 도룡점 물총조개탕 해물파전 대전소주

728x90
반응형


대전 맛집 오씨칼국수 도룡점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51번길 19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금요일 11시~21시
(브레이크타임 3시~4시반)
토, 일요일 11시~21시
(브레이크타임 3시~3시반)

무주 덕유산 여행 갔다가 대전 들린다고 하니 대전에 살았던 지인이 추천해준 대전 맛집 오씨칼국수


오씨칼국수 도룡점 방문했습니다.

날이 추우니까 따끈한 국물 너무 좋을것 같았는데 역시나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대전 맛집 오씨칼국수 메뉴

손칼국수 8000
물총 1kg 13000
해물파전 11000

가격이 너무 착하죠.

진짜 맛집은 메인 메뉴에만 집중하는법 메뉴도 너무 좋으네요.


대전 소주는 뭔가하고 보니 이제우린 인가봅니다.

한병 마셔봤어요.


물총 조개탕 이만큼이 13000원 이라니 진짜 가격 대박이죠. .국물도 시원하고 소주 한잔 하기 너무 좋았어요.

손칼국수도 직접 만드니 면발 너무 궁금했는데 둘이 가서 메뉴 3가지는 오버인거 같아서 물총조개탕과 해물파전만 먹었어요.


해물파전도 독특하게 두접시로 나눠서 주시네요.

근데 한접시는 심지어 두장 ㅋ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착한 오씨칼국수

맛도 좋으니 대전 맛집으로 유명한가 봅니다.


오징어, 새우, 부추, 양파 가득 들어있습니다.


해감도 잘되어있고 조개살도 알차네요.



시원한 조개탕 적당히 칼칼하고 좋았어요.

근데 기본 찬으로 김치 한가지 있는데 김치는 진짜 매웠어요. ㅋ맵찔이들은 김치 금지 ㅋ ㅋ

너무 잘 먹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