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 근교 대형 카페 천안 카페 핀스커피

728x90
반응형


서울 근교 대형 카페
천안 핀스커피

충남 천안시 동남구 해솔1길27-29
영업시간 매일 11~22시


천안까지 가서 카페를 가게 될줄이야 ㅎ

요즘 서울 근교 대형카페도 너무 예쁜곳이 많이 생겨서 대전에서 오는 길에 잠시 들러 커피 한잔 했습니다.


외관 정면도 예쁜데 언덕위에 있어서 정면을 찍으려면 이동중에 창문열고 찍어야해요. (당연히 보조석에서 촬영)



어딜 갈까? 하다가 핀스커피 깔끔해보여서 갔는데 생각보다도 초초대형이었어요.

서울근교 대형카페 많이 가봤는데 진짜 크고 깔끔해요.



입구부터 대형~ ~ 식물이 반겨주네요. 너무 멋있었어요.




그리고 독특한게 카페에 맥북이 있다니. . . ㅋ ㅋ

내꺼하고 싶다 ㅋ
여기 저기 신경 엄청 쓴거 같았어요.


그리고 대형카페에 걸맞게 크리스마스 트리도 아주 제대로 준비해놨죠. .

8갠가 9개 사이즈별로 트리가 있어서 오는 사람들마다 사진은 꼭 찍더라구요.


하얀 눈이 소복히 쌓인 천안 카페 핀스커피

밖에도 핑크로 꾸며두었는데 눈 제대로 맞았네요.


트리를 바라보며 앉을수 있는 자리

방석도 편했는데 등받이 쿠션까지 있고 세심하게 신경 써 놓았네요.


사진을 찍어도 찍어도 끝이 없다.

워낙에 크니까 사람들이 분산되어 있어서 북적임 없이 좋았어요.



그리고 주차장도 엄청 넓고 아래 제면소, 웨딩홀 다 같이 주차장 이용하는지 여유 있었습니다.

(단, 웨딩이 있는 시간대는 올라가는 길이 1차선 이라. . .막혀요. . )


사면으로 통창이 있어서 햇빛도 잘들고. .

뷰가 막 좋은건 아니었지만 시원하게 트인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트리 사이즈 보세요. .
높이가 몇미터 되려나. .ㅋ ㅋ

그리고 다들 정면에서 사진 찍는데 어떤 커플보니 트리 뒤에서 사진 찍던데 남들에게 안보이니 그것도 좋을것 같아요.



설레였던 시간보다는 너무 빨리 지나가버린 크리스마스



천안카페 핀스커피
베이커리 진열장도 멋있죠. .
자동문 열리듯 버튼 누르면 해당 칸은 쫙 열립니다.


먹음직스러운 베이커리

앙버터도 있고 잠봉뵈르도 있는데 치아바타 혹은 크로와상에 있어서 제스타일은 아니었어요. . 그래서 간단한 간식만 구입



서울근교 대형카페
천안카페 핀스커피

아메리카노 6,0/6,5
카페라떼 7,0/7,5
호지차 크림라떼 8,0
말차라떼 7,0/7,5


달달하니 배는 안고프고 당이 땡길때 좋았던 디저트

근데 커피는. . 아이스 커피, . . 이름 답게 얼음으로 가득차있어요. . 커피가 생각보다 별로였던 핀스커피

분위기는 너무 좋았고 대형트리도 너무 예뻤어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