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구좌 평대리 숙소 유월그리고열두마루 연박 할인/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제주 구좌 평대리 숙소
유월그리고열두마루


조식이 포함되어있는 제주 구좌 평대리 숙소

포함된 조식 치고 너무너무 훌륭해서 후기를 안쓸수가 없네요.


제주 구좌 평대리 펜션
유월그리고열두마루

제주시 구좌읍 한동로1길38
체크인 오후4시
체크아웃 오전11시


제주 독채펜션 유월그리고열두마루는 예전에 게스트하우스로 운영하다가 독채펜션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유월돌집과 유월별채 두 동이 있어요.


저희가 예약한 유월별채

2박 예약해서 연박할인도 받았어요.
네이버 예약은 되는데 네이버에서 카드결제 안되고 입금이 귀찮긴하지만 숙박 하고 나니 만족해서 불편함정도는 . . ㅎ


따뜻하게 햇빛 보며 앉아 쉴수 있는 체어도 있고
. . 한번도 못 앉았지만. . ㅋ


내부는 복층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더블 침대 1층, 복층에 각 1개씩
화장실은 1층에 세면대, 화장실, 샤워실 분리되어있음


제주 구좌 평대리 독채펜션 비품

냉장고, 캡슐커피, 커피포트, 커피잔, 생수, 헤어드라이기, 물티슈, 치약, 샴푸, 컨디셔너, 바디젤, 바디로션, 바디스펀지, 손비누 , 제습기, 에어써큘레이터


1층

침대나 베개가 저에겐 막 편한건 아니었지만 쾌적함은 👍



복층 계단을 올라가봅니다.

난간 철제가 약해보이지만 기대는거 아니면 괜찮을것 같은데 아이들은 조심해야 할것 같아요.


작은 돌에 난간조심 문구 너무 귀엽네요. ㅎ



2층엔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창가를 통해 구좌 작은 마을 감상도 할 수 있어요.


안쪽으론 쉬면서 책도 볼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정말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으신거 같아요.


창가엔 방명록이 있던데 다들 글도 잘 쓰고 그림까지 그려두셨는데 실력이 다 좋아보이네요.




나무 스툴도 생각보다 편하고 좋았어요.



창문 저 너머로 바다도 보이고 마을이 고요해서 좋았어요.



작지만 세면대도 밖에 있어서 중간중간 손씻기에 너무 좋았어요.


샤워실도 너무 깔끔하고


곳곳에 레고도 너무 귀엽죠.

사장님 디테일이 진짜 장난 아닌거 같아요~


조명을 비추니 더 멋진 구좌 평대리 독채펜션


조식 먹는 공간인데 저녁엔 와인바로 재탄생할거라고 합니다.



체크인할때 못 챙겨주셨다고 저녁에 숙소로 과일과 쿠키 챙겨주셨어요.

푸짐한데 맥주 한잔과 다 먹었습니다.


햇빛이 들어와도 예쁜 제주 구좌펜션

보일러 조절기 위에도 레고가 보이네요.



예쁜 제주 돌집


조식도 포함 되어있는 제주 구좌 평대리 숙소

근데 퀄리티가 장난아니죠.
나가서 사먹으려고 해도 이정도로 안나오기도 하는데 가격을 매길수 없는 훌륭한 조식



오픈샌드위치, 요거트, 감자수프, 샐러드에 커피까지

플레이팅도 너무 훌륭하죠


너무나 멋스럽게 꾸며둔 제주 평대리 와인바(예정)



저녁에 한잔 할때 차량 걱정없이 가볍게 한잔 마시기 좋겠어요.



둘째날 조식


롤베카츠와 오픈샌드위치, 요거트, 커피



비주얼도 너무 좋고 사장님이 건강하게 직접 만든 조식


체크아웃 하기 아쉬운 제주 구좌 평대리 숙소



창가에서 내려다본 앞 마당


내돈 내산 후기인데 너무나 만족해서 나중에 제주도 갈때 다시 가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