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수원 인계동 평양냉면 평장원

728x90
반응형



경기도 분당 평양냉면 평양면옥 - https://mago0413.tistory.com/m/246

경기도 분당 평양냉면 평양면옥

경기도 용인 수지 평양냉면 기성면옥 - https://mago0413.tistory.com/m/184 경기도 용인 수지 평양냉면 기성면옥 저는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해서 보광동 한남동 쪽에 위치한 동아냉면 좋아하는편인데 친

mago0413.tistory.com


이번 여름엔 더우니 간단하고 시원하게 물냉면 자주 먹고 있는데 예전에 자극적인 다대기 엄청 넣고 먹었다면 요즘은 심심한 평양냉면이 궁금해지더라구요.

평양냉면 맛집도 많은데 가게마다 맛이 조금씩 다르니 도장깨기 하는 사람들 많은거 같아요. 전 그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새로운 곳 찾아 수원 인계동 평양냉면 평장원 다녀왔습니다.





다른 평양냉면집에 비해 가격은 착한듯한 인계동 평양냉면 평장원

수원 인계동 평양냉면 평장원
평양냉면 10,000원
비빔냉면 10,000원
회냉면 12,000원
한우불고기 23,000원 1인분


수원인계동 평양냉면 평장원 주차는 식당 앞에 가능합니다.

다만 사람들 몰리는 주말이나 점심시간엔 주차 자리 부족할것 같아요. .골목이라 꽉 차면 살짝 정신없을것 같아요.


잠깐 기다리고 자리안내받았는데 와. . 진짜 정신없어요. .직원분들은 친절하고 좋은데 소리가 울리는건가. . 내부가 꽉차서 그런건가. .




수원 인계동 평양냉면 평장원은 맑은 국물에 면과 무, 오이가 함께 들고 약간의 파와 고춧가루가 뿌려져있네요. .

의정부 평양냉면? 필동면옥 느낌이 드네요.



대부분 평양냉면을 주문할테니 계속 면 삶고 있겠죠.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평양냉면도 국물이랑 먹다보면 배불러서
만두는 반접시만 주문했어요.



고기만두로 선택한 평장원 만두 반접시

먹고나서 더부룩하게 올라오는거 없이 좋았어요.
고기와 당면 위주로 꽉 찬 만두



계란을 들춰보니 고기 두가지 부위가 들어있는데 다른곳은 대부분 한점씩 딱 두점이 많던데 여긴 세점이 들어있네요.

육수의 향 인지 이 고기 향인지. . 제법 강했어요.




가위는 챙겨주셨지만 면은 입으로도 제법 잘 잘렸어요. .근데 메밀도 순메밀 어쩌구 있던데 여긴 메밀함량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면의 독특한 향은 거의 없었어요. .

그리고 생각해보니 여긴 면수 안주셨네요. .

면수를 내어주냐 아니냐에 따라 뭔가 제대로된 곳인지 아닌지. . 평양냉면 전문점인지. . 그런걸 비교하게 되네요.

여튼 거부감없이 국물 깔끔하고 괜찮았던 수원 인계동 평양냉면 평장원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