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땀땀 소곱창쌀국수 버터풀앤크리멀러스

728x90
반응형


비가 오니 2주전에 먹었던 매운 소곱창 쌀국수가 생각나네요. 이미 여기저기 매장이 있는 소곱창쌀국수가 유명한 땀땀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땀땀 매운 소곱창쌀국수

땀땀 영업시간 매일 10:30~20시


땀땀 소곱창쌀국수는 매운맛 조절 가능해요.

0단계 진라면 순한맛
1단계 신라면
2단계 불닭볶음면
3단계 엽기떡볶이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땀땀 매운 소곱창 쌀국수 16000원 / 2단계 주문

요즘 물가 너무 오르죠. . 내월급은 그대로인데 기름값 포함 외식비용 장난아니네요.


2단계면 불닭볶음면 맛인데. . 그정도는 아니었어요. . 그냥 신라면 정도? 가볍게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인데. . 국물맛은 쌀국수라기보다 마라탕 맛

그래서 중독성 있는거 같아요.


매운 소곱창 쌀국수
면은 생면 아닌거 같은데 부드럽고 소곱창도 냄새도 안나고 안질겨서 맛있었어요.



가격은 비싸긴 하지만 곱창도 많이 들어있고 양이 푸짐하죠.



양지쌀국수 11000원

친구는 쌀국수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쌀국수 특유의 향도 안나고 좋다고 했어요. 왠일로 쌀국수 다 먹더라구요.

기대했던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땀땀 소곱창 쌀국수 양지 쌀국수 둘다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 밥 먹고 디저트까지 꼭 챙겨먹는. . . 저랍니다. .

평일에 조절하니까 더 먹고싶은건지 사무실 근처에 빵집도 없고 해서 평일엔 이런거 못 먹으니 주말에는 빵집 기웃기웃


동탄 롯데백화정 맛집 땀땀 갔다가 민트컬러가 너무 예쁜 버터풀앤크리멀러스



디스플레이도 예쁘게 되어있고 먹음직스러운 빵들

근데 여러사람들 지나다니는데. . 이정도라면 유리커버를 해놔도 좋겠다 싶은데 아쉽네요.


버터풀 앤 크리멀러스는 크로와상이 주력 상품인거 같아요. .요거 컵위에 귀엽게 담겨 있고 베스트 상품인데 전 아직까진 최애가 앙버터여서 바게트 앙버터 있어서 그걸 집었죠.


바게트 앙버터와 까눌레, 소금빵 사서 포장했어요.

종이 봉투에 클립이 & 라고 예쁘다고 사진 찍으라더니. . 봉투는 반대로 들고 있네요. . 찍고 나중이 되어 알았다는 ㅎ


언제 먹어도 맛있는 앙버터
팥도 적당히 달고 버터도 가염인듯 . . 딱 내스타일이예요.

쓰디 쓴 에스프레소와 너무 잘어울렸어요.


소금빵은 그냥 그랬고 까눌레는 작은게 3500원이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