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대형 카페 어반리st 아이들과 갈만한 곳

728x90
반응형


최근에 용인 지나가다가보게 된 대형카페 어반리st

근데 네비를 찍었더니 원래 가던 길이 아닌 다른길로 안내를 하기에 이건 뭐지? 싶었는데

용인 어반리 가 1호점이고 동탄 어반리스트릿이 2호점이었네요.



최근에 오픈 한줄 알았는데 19년도에 오픈한 제법 오래된 동탄 대형 카페



6~7개의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꾸며놓은 동탄 베이커리 카페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었어요. .


맛있어보이고 궁금한 베이커리가 많았지만 배가 불러서 빵은 손도 못대고 아쉬웠습니다.


핑크핑크한 천장도 여심을 자극하는데 아예 입구 왼편으로 레이디존이 있어요.



핑크색 천장과 핑크색 바닥 핑크색 벽면까지 장난 아니죠.



주차된 차량이 제법 있어서 사람이 많을까 걱정했는데 엄청 넓어서 북적임은 전혀 없었어요. .

아니면 요즘 동탄 신상카페들이 너무 많으니 다들 다른곳 갔나봐요.


여긴 그린존이예요.

곳곳에 놓인 대형 식물도 좋고 대나무를 심어서 밖에 지나가는 차가 안보이게 해둔것도 좋았어요.


동탄 대형카페 어반리st



독특하게 물고기 수족관도 있는데 생각보다 커서 한번더 놀랐습니다.

아쿠아 갤러리 제법 커다란 물고기들이 많아요.

2층은 노키즈존이지만 1층도 워낙 넓고 즐길거리가 다양해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다른 카페 보다는 지루함 덜 할것 같아요.


주차장 옆의 공간


마치 캠핑가서 야외에 앉아있는거 같은 느낌


저 밖으로는 그늘막도 쳐져있던데 손님들이 가져온건지 원래있는건지 신기하고 재밌었네요.


커피 주문은 카드결제는 키오스크
현금 결제는 카운터에서 가능해요. .

아메리카노 5900원

밤길-고소한 커피
꽃길-산미가 있는 향기로운 커피
원두 이름도 좋으네요.
아이스랑 핫 가격이 같은것도 좋고


아직은 따뜻한 커피를 마시고 있는 저
아메리카노 한잔씩 마시며

동탄 대형카페 어반리st 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