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카페투어

원주 소금산그랜드밸리 맛집 오가네막국수

mago0413 2023. 11. 3. 12:48
728x90
반응형
원주 오가네막국수 
강원 원주시 지정면 소금산길36
매주 월요일 휴무 
화~일요일 10:30~17:00


원주 가볼만한곳 소금산그랜드밸리 소금 잔도길 - https://mago0413.tistory.com/m/530

원주 가볼만한곳 소금산그랜드밸리 소금 잔도길

원주 가볼만한곳 소금산그랜드밸리 원주 가볼만한곳으로 꼽히는 소금산그랜드밸리 2시간정도 걷기좋은 간현관광지 간단하게 소개할께요. 주차는 무료이고 주차장 엄청 넓어요. 주말 11시쯤 도

mago0413.tistory.com




원주 소금산그랜드밸리 맛집
오가네막국수


소금산그랜드밸리 가기위해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가는길에 식당이 제법 보였어요.

그중에 소금산그랜드밸리 맛집 검색하면 자주보이는 오가네막국수가 보이길래 괜히 이렇게 있으면 맛집 아닐것 같아 다른곳 갈까 했는데

직접 뽑는 막국수 면 홍보문구 보고 들어갔어요.

원주 소금산그랜드밸리 맛집
오가네 막국수
명태회 메밀막국수 12,000


밖에서 볼때보다 내부가 생각보다 크고 테이블도 많고 사람들이 꽉차있어서 놀랐어요.



오가네막국수 명태회메밀막국수

배고팠는데 금방 나와서 좋았어요.


원주 오가네 메밀 막국수는 물, 비빔 구분없이 한가지로 나오고 육수를 따로 내어줍니다.



회 냉면이나 막국수 좋아하는데 간만에 먹을생각하니 군침이 돌았어요.

고소한 깨소금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저는 원래 물막국수 좋아해서 사진 찍자마자 육수를 부었어요.



근데 남친은 육수 안 넣고 비비고 있네. . .


바로 명태회 한점 올려서 막국수 한젓가락 먹어봅니다.



육수를 안 넣고 있던 남친은 비빔으로 먼저 즐기고 나중에 육수 넣어서 비빔, 물막국수 두가지 다 맛보네요. .

오 나도 그럴걸. . 하니까 비빔도 맛보라고 막국수 줘서 먹어봤어요. ㅎ



구분없이 나온 막국수는 비빔막국수 먼저 즐기고 육수 넣어서 드세요~

직접 뽑은 면이라 더 탱글한듯 하면서 면에서 까슬까슬하게 느껴지는 메밀 향도 좋았고 기대 안했던 곳이었는데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소금산그랜드밸리 걷고 나면 더운데 시원한 막국수 혹은 따끈한 들깨 옹심이 드시는 분들도 많던데 기회가 된다면 옹심이도 먹어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