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충주역 시내 맛집 산골숯불화로구이 월악산 등산 후 삼겹살

mago0413 2022. 10. 26. 18:07
728x90
반응형



월악산 단풍구경 등산코스/보덕암 영봉-신륵사 코스 소요시간 - https://mago0413.tistory.com/m/344

월악산 단풍구경 등산코스/보덕암 영봉-신륵사 코스 소요시간

월악산 주봉인 영봉의 높이는 1097m로 달이 뜨면 영봉에 걸린다 하여 월악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한국 5대 악산 가운데 하나 산세가 남성적이라 국사봉이라고도 불리는 영봉은 모습이 여인의 형

mago0413.tistory.com



청주 월악산 등산 후에 충주역 시내 맛집 중 삼겹살 찾아서 방문한 산골숯불화로구이


충주역 시내 맛집 산골숯불화로구이
충주시 봉방천변길48
매일11~23시영업


방문 전엔 정육식당으로 알고 있었는데 팩에 포장된 고기  골라서 먹는 곳은 아니지만 고기도 저렴하고 술도 소주 , 맥주 각 3000원 으로 너무 좋았어요.



청주 소주 시원한 3000원 주류도 셀프고 추가반찬도 야채도 셀프코너 이용이기에 가까운 곳에 자리잡았어요.


청주역 시내 맛집 산골숯불화로구이

생삼겹살600g 24000원 으로 엄청 착하죠. .
월악산 등산 후 고기 먹고 싶어서 맛집 찾았는데 제대로 찾았네요.


상차림비 3000원 추가되지만 생각도 안한 도토리묵에 샐러드까지 나오네요.
셋팅도 앉자마자 바로 바로 해주셨어요.


생삼겹살 600g 나왔는데 와

고기 질이 좋아보이네요. .
이정도면 적게 주는집은 4인분에 해당하는데 가격은 2인분도 안되는 가격이라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불판도 석쇠에 참숯으로 구우니 기름기는 쪽 빠지고 담백하게 맛있었어요.



직접 구워야하지만 불이 고기 탈정도로 강한게 아니고 은근해서 굽기도 편했고 양이 많아서 그런지 같이 구우라는건가 ㅋ집게도 두개 주셔서 편하게 구웠습니다.


와 진짜 잘익었죠

가격이 저렴하면 고기가 질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는데 고기 질까지 너무 좋은 충주역 시내 맛집



월악산 등산 후 고기 먹고 싶다면 충주 산골숯불화로구이 강추입니다.


조금 바삭 익긴 했지만 그래도 안태우고 잘 구워져서 기분 좋았어요.

너무 맛있어서 추가하고 싶은데 고기는 부담스러워서 돼지 껍데기 주문


돼지껍데기도 크게 나오려나 했는데 잘라서 주셨어요
근데 반 건조 상태인가 ㅎ이제까지 봤던 비주얼과 다르죠



팡팡 튀기는거 신경써가며 잘 구워줍니다.

콩가루 주셔서 찍어먹으니
고소하고 쫄깃하고 굿~ ~



다 맛있어서 냉면까지 폭풍 흡입했어요.

냉면은 무난무난 했지만 맛없는것도 아니고 기본은 하는 맛이었습니다.

청주 맛집 고기가 먹고 싶다면 산골숯불화로구이 추천합니다. 월악산 등산 후 고기 맛집 강추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