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병점 진안동 횟집 물고기자리 숙성회 맛집

728x90
반응형
병점 진안동 횟집 물고기자리 
숙성회 맛집 

경기 화성시 효행로 1021
매주 월요일 휴무 
회~일요일 17시~23시


처음 방문해본 병점 진안동 횟집 물고기자리

숙성회 맛집


병점역에서 걸어갈수도 있고 메인 중심상가에 위치해서 접근성 좋아요.

저는 버스타고 갔는데 진안동 정거장 내리니 바로 물고기자리 앞이었습니다.


병점 진안동 횟집 물고기자리 예약필수

혹시 몰라서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천만다행 이었어요.
이건 오픈한지 30분 정도 지난 시간이라 한가한데 절반은 예약석이어서 왔던 분들 되돌아가기도 합니다.


작은 규모지만 쾌적하죠

셰프님이 한분이었던거 같아요.
보니까 동탄에도 있고 곳곳에 제법 지점이 있네요.

병점 진안동 횟집 물고기자리 메뉴

오마카세 모듬숙성회 리필코스 1인 38,000
모듬 숙성회 대 리필X 55,000

추가메뉴
산낙지 15,000 새우튀김 10,000
서더리탕 10,000


식전 죽과 장국이 먼저 나옵니다.


그리곤 멍게~


쫄깃하고 바다향기 가득한 멍게

진짜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모듬 숙성회 나왔습니다. 땟깔이 너무 좋져

민어, 광어, 도미가 나왔어요.

무한리필이고 2인이 왔는데 처음에도 양이 제법 많네요.


회는 셰프님이 가지고 와서 민어 뽈살?이라고 무순 넣고 초생강에 하나씩 싸주셨는데 식감 너무 좋고 맛있었어요.

작년인가 인천 신포에 민어회 먹으러 간적 있는데 생각나네요.



숙성이 잘 되어서 식감도 바로 잡는 활어회보다 식감도 좋았어요.


도미머리구이


테이블 사이즈 딱 좋고 ㅎ ㅎ

이것 저것 나오는데 먼저 나온거 급히 먹어 치워야 할 필요없어서 좋았어요.


헉. . 모듬 숙성회도 훌륭한데 산낙지까지 나오다니


산낙지도 연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었어요.

해산물 중 너무 좋아하는 산낙지
횟집가면 꼭 시키고 싶은 해산물입니다.


모듬 튀김은 보통 고구마나 새우가 아닌 양파튀김과
생선을 두툼하게 썰어 튀겼네요.

아무래도 오마카세 식이니 그때그때 재료수급에 따라 다르긴하겠지만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병점 진안동 횟집 물고기자리 숙성회 맛집 인정

병점 맛집 현아네해태집 냉삼맛집 - https://mago0413.tistory.com/m/41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