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여의도 한강공원 맛집 서울로인 한우 코스요리

728x90
반응형



여의도 한강공원 맛집 서울로인
한우 코스 요리 디너 시그니처코스

사진 많음 주의


친구가 협찬 받아서 방문했는데 저도 티스토리 올려봅니다.  

여의도역에서 도보 가능한 서울로인
식사하고 소화시킬겸 한강공원 걷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식당 내부도 쾌적하고 파티션으로 테이블이 구분되니 프라이빗하게 중요한날 방문해도 좋을것 같아요.

여의도 데이트 코스로 좋을듯 합니다.


서울로인 한우 코스요리

시그니처 디너 90g 주문했습니다.


전통주도 한잔 곁들였습니다.

서울로인은 콜키지 프리로 와인 한병 챙겨와도 좋을것 같아요.


처음 나온 맞이 음식 플레이팅 어쩔

마치 옛날 주안상? 차리듯 작은 상에 너무 깜찍하게 나왔어요.


따뜻하게 검은깨죽 먼저 부드럽게 먹고 불고기찜, 찹쌀김부각, 녹두전, 육회, 엔다이브샐러드, 닭발편육 먼저 먹고 가운데 옥수수 타르트 먹어요.


육회 너무 좋아하는데~
한입에 쏙 ~


서산 감태로 감싼 육회 초밥

노란건 계란노른자를 갈아서 만든거 같아요.


바다향기 좋은 감태와 함께 먹는 육회는 꿀맛

최상급 한우를 사용하니 부드러워서 몇개도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가리비


가리비를 잘게 썰어 새콤한 청귤소스와 함께 먹는데 식용꽃과 어우러지니 비주얼이 ~ 그리고 작은 조각 뭔가 했더니 비트를 잘게 잘라놓은거였어요.



육회 또는 육전이어서 하나하나 맛보고 싶었는데 직원분이 알아서 하나씩 드릴까요? 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ㅋ ㅋ전통주와 아주 잘 어울리는 육회와 육전


육전은 제대로 먹어본게 최근 논현동에서 였는데
역시나 퀄리티가 다르긴 하네요.

놋그릇에 나오니 고급지고 영양부추 올려서 곁들여 먹으니 맛있네요.


육회는 상큼하게 미나리와~


새우강정은 제주가 생각나는 플레이팅이네요.

마치 현무암 같다. .ㅋ ㅋ엔초비소스와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신탕

녹두밥과 전복 아롱사태가 함께 나왔어요.

전복도 진짜 너무 부드러워요. .집에서 전복 버터구이해도 뭔가 별로라서 안먹는 식재료 중 하나인데 맛있어요.


ㅋ삼계탕 먹는 듯한 국물도 좋고 진짜 최고의 셰프맞네요.


드디어 한우 코스요리의 정점 한우가 나왔어요.



90g이라 양이 적어보이긴 하지만 이전에 요리들이 많았어서 90g 딱 좋은거 같아요.

여의도 한강공원 한우 코스 요리


한우와 함께 구워먹을 구운 양배추와 마늘



달궈진 무쇠 불판에 잠시 올렸다 뒤집어서 바로 먹으니. .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처음에 소금만 찍어먹는데 잊고 와사비 찍어먹었는데 그냥 다 맛있어요.


식사만 있는건가 했는데 식사전에 밀면도 나왔어요.



밀면도 비빔과 물밀면 하나씩 선택했어요.


독특하게 한우수육과 돼지수육 함께 나온 여의도 서울로인 밀면



나머지 고기도 순식간에 구워서 먹어버립니다. ㅋ
맛있으니 계속 불판에 올려서 먹는 속도 엄청 빠름 ㅎ ㅎ



식사도 이렇게 나올 줄이야. .

각각 반찬 조금씩 올려서 한상 차려주네요.

곤드레? 가 들어간 영양밥과 한우미역국


간장 넣고 비벼서 냠냠


디저트도 다양하네

팥과 모찌가 어우러진 아이스크림과 수정과
그리고 양갱까지


다 먹고 수정과로 마무리하니 입안이 개운해지네요.

아주 고급지게 포식 제대로 하고온 한우코스요리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