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타임테라스 카페 버닝 분위기 좋은 카페

728x90
반응형


동탄 타임테라스 카페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버닝



동탄 타임테라스 지하 1층에 위치한 카페 버닝

지나가며 보기만 했지 방문한건 처음이예요.


베이커리 5개 이상 구매시 20% 할인

베이커리 카페답게 종류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소금빵도 종류별로 많고 스콘도 많고 몽블랑, 프레첼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다 커버를 해놓아서 좋았어요.




평일에 방문하니 한가해서 좋았던 동탄 타임테라스 카페 버닝


카운ㄷ더에는 비스코티도 3가지 종류 준비되어있고
개당 1000원 입니다.



냉장고엔 몽블랑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는데
8000원대

요즘 베이커리 가격이 장난아니죠. . 물가가. . . 휴



뱅쇼도 있는데 독특하게 여긴 아이스뱅도 있네요.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


안쪽으로 자리가 제법 많이 준비되어 있고
주말은 사람이 많겠지만 평일이라 한가하니 좋았어요.



중간에 분수도 있어서 물소리 듣고 힐링하며 커피 한잔 마시기 좋았어요.


올리브 프레첼

얇지만 담백하니 맛있네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하고 받은 소금빵

생각보다 촉촉한건 아니었어요.

나이프도 안들어서 깔끔히 자르기 어려웠고 그냥 뜯어먹는게 나을것 같아요.


대파번과 올리브프레첼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처음엔 많다고 하다가 다 먹고 나왔네요.

벽돌 인테리어가 고풍스럽고 분수대 물 소리도 좋았던
동탄 분위기좋은 카페 버닝 간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