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강남 룸식당 모도우 강남N점 코스요리

728x90
반응형


좋은날 기분 좋은 식사를 기대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강남 룸식당 코스요리 모도우 후기 남길께요.

사진 위주로 기록 될수 있습니다.

모도우 강남N점은 지인이 초대받아 저도 멋진 식사하고 왔습니다.



최상급 한우 코스요리

기념일 혹은 가족모임 있을때 방문하기 좋은 강남룸식당

제가 갔을때도 옆 방은 아이돌잔치인지 아니면 어르신 생신인건지 . . 룸 몇개 이어져서 단체식사하고 있었어요.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에 위치한 모도우

1층에 블루보틀과 수수 커피도 있어서 커피까지 즐기기 좋을듯 합니다.



예약하고 방문하니 미리 프라이빗한 룸이 준비되어있었어요.

들어갈땐 불이 꺼진건가 했더니 음식만 돋보이도록 가운데 핀조명이 밝히고 있네요.

강남 룸식당 코스요리

모도우

디너 시그니처 코스 90g 149,0


맞이 음식과 한입 요리가 바로 준비됩니다.
식용 꽃이 올라간 새콤한 음식



주전부리 먹듯이 쉐어하는 맞이 음식

김부각, 곶감치즈말이, 약식이 나왔어요.



그리고 이날은 특별히 와인페어링도 함께했습니다.

3잔 구성 주문했는데 음식에 맞게 선별해서 샴페인, 화이트와인, 레드와인이 나왔어요.



식전 음료와 식전 음식이 찰떡궁합이다. .


젤리같이 몽글몽글한 재료에 아라새우, 관자 그리고 새콤한 청귤소스? 함께 있어서 침고이는 그런맛 ㅋ ㅋ


애호박을 슬라이스해서 참나물과 두부를 으깬거 감싼 요리는 고소한 땅콩 소스인지. . . 소스도 맛있네요.

이건 화이트 와인을 한잔 곁들입니다.



위에 오징어를 올려서 식감까지 살린 냉채요리

친구는 맛있다고 소스까지 다 싹싹 긁어먹었어요. ㅋ


플레이팅까지 완벽한 강남 코스요리

단호박 수프, 새우전, 한우 육회, 참깨떡모찌
나왔어요.


따뜻한 음식 먼저 먹는데 그릇도 너무 예쁘죠.

앙증맞은 식기들 보면 기분 좋아지네요.


와. . 진짜 감탄스러웠던 한우 육회

원래 육회도 좋아하는데 이렇게 예쁘게 나오다니. . 계란 노른자 어떻게 저렇게 올린거죠. . ㅎ

소꿉놀이 하듯이 작게 작게 만들기 더 어려울것 같아요.


이번엔 농어구이와 무조림

그리고 보리를 바질페스토에 리조토처럼 만들었네요.



생선구이도 촉촉하고 바질과 보리도 은근 잘어울리고

무조림도 달달하고. . 아 배부르다 하면서도 남길수 없는 강남 코스요리

회사에서 접대해야하는 미팅 있다면 진짜 강추입니다.

외국사람들 와도 만족할거 같아요.


담양식 떡갈비와 수란

수란 톡 터뜨리고 떡갈비 찍어먹었어요.

거기에 구운 아스파라거스와 우엉조림



우엉조림은 살짝 짭쪼롬하긴 했지만 와인 한잔 마시니 괜찮네요.



이제 드디어 한우구이 맛볼 차례

무쇠불판이 독특하네요.

식사도 나와서 밑반찬도 나왔어요.
오이 맛있네요. ㅋ


비장탄 숯불로 초벌한 최상급 한우

기호에 맞게 살짝 구워먹으면 됩니다.


한우는 역시 레드와인



구워먹는 치즈까지 나오고 버섯 등 야채 함께 나와서 구워먹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고소하기까지 합니다.
맛있는 고기와 함께 레드와인 한잔

와인페어링도 너무 좋네요.

참 강남코스요리 모도우는 콜키지 1병 프리라고 합니다.

나중엔 레드와인 한병 가져오는것도 좋겠네요.


식사는 흰쌀밥과 미역국


디저트는 말차테린과 피칸
그리고 오미자차


빛깔 영롱한 오미자차

식후에 입가심 하기 너무 좋으네요.

지인 덕분에 너무 즐겁고 기분좋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강남 모임 장소 강추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