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주차 대기시간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서울 은편구 대서문길24-11
매일 07:00~22:00



최근 새로 생긴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평일에 시간이 되어 다녀왔는데. . 와~ ~ ~ 이정도로 핫플일줄이야. .

주말에는 사람 많겠지 하고 평일에 간건데 주말은 과연 어떠려나?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주차는 스타벅스 주차장이 있지만 협소해서 북한산 국립공원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장단점이 있는데
스타벅스 주차장은 2월에는 무료였는데 (언제 유료로 될지는 매장 확인필요.) 줄서서 빠지는 차 있으면 들어갈수 있다.

공영주차장 이용시 스타벅스에서 지원 안됩니다.


다행히 저희 앞에 4~5대 정도 뒤에 있어서  잠시 기다리다가 주차했어요. .

근데 차라리 스타벅스로 이동하는 길에 사이렌 오더를 할걸

생각보다도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습니다.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1층, 2층, 루프탑으로 되어 있는데
1층은 입구쪽과 카운터 안쪽으로 몇 자리 있어요.

근데 들어가자마자 정신없는 느낌


그나마 저런곳에 자리 잡은거면 조금 낫겠다.



2층은 빛이 더 많이 들어와서 좋았고

북한산을 정면에 마주하고 앉아서 쉴수 있어요.


뷰는 너무너무 좋져. .

근데 창가자리에 자리잡기가 하늘의 별따기

서성서성이다가 드디어 저희도 창가자리는 잡았어요.


자리잡기 힘들었지만 드디어 앉았다.  

그나마 자리 잡으면서 서성이다가 주문하긴 했는데 음료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     한시간 넘었다고 하면 믿을까?
다녀온 분들은 다 알거예요. .

평일에 어떻게 이러지. .   아 진짜 기다리다 지친다.


루프탑도 올라가봤어요.



봄과 초여름에 여기 앉아서 북한산 바라보며 커피한잔 해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사이렌 오더할땐 종류가 많이 없었는데 음료 기다리느라 내려오니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네요.



드디어 나온 베이커리와 커피

고작 이거때문에 사이렌오더하고 한시간 넘게 기다리다니

사람이 많으니 시간대별로 관리해도 화장실 휴지도 없고 지저분하고 리턴바엔 가득차있고. . 영~

다시는 갈만한 곳이 아니다. . 생각하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