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동쪽 오름 안돌오름 비밀의 숲/ 지미봉

728x90
반응형


제주여행 제주 오름 추천
안돌오름 비밀의 숲


비밀의 숲이라는 이름 자체가 괜히 신비롭고 무언가 새로운게 있을것 같은 느낌이죠.

안돌오름 비밀의 숲 입장료 1인 3000
7세 이하 1000
3세 이하 무료
65세이상 2000


입장료가 있는 안돌오름은 사유지입니다. .
어마어마한 숲을 가지고 있는거 너무 좋을것 같아요.

현금 혹은 계좌이체 가능합니다.


안돌오름 들어가자마자 길게 줄지어 서있는 나무가 가지가 너무 독특해서 정말 멋있는거 같아요.



예전엔 누군가가 지냈을거 같은 공간도 있어요.

앞에 수도 시설도 있던거 같고. .ㅎ


두번째 방문인 안돌오름이라서 처음 느꼈던 감동과는 차이가 있지만 조용히 숲길 걷기엔 너무 좋았어요.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다들 포즈를 잡아봅니다.


누군가 처음에 쌓기 시작했을텐데
어디가나 돌담이 쌓여있어요.


꽃밭이라고 표시가 있어 가봤는데 무슨꽃인지 모르겠지만 하얀색 작은 꽃들이 가득하네요.



잎이 풍성했으면 멋있을것 같은 나무도 있고. .


꽃밭인데 여긴 살짝 아쉽죠. .

이전엔 이런공간 없던거 같은데 새로 생긴거 같아요.


곳곳에서 억새도 찾아볼수 있는 가을 제주도 모습


도대체 이정도 크려면 몇년동안 공을 들인건지. .ㅎ
너무 멋있죠



이곳도 안돌오름 포토존인데

제주도 오름도 붐이 있는거 같더니 2년전에 왔을땐 사람들 진짜 많았는데 제법 한가하네요.

한번쯤 와볼만한 제주 오름


제주 동쪽 오름 지미봉 지미오름


주차공간도 충분하고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하고 싶은 제주 오름


이미 금오름, 새별오름, 백약이오름, 거문오름 등 유명한 오름 대부분 가봐서 새로운 곳 찾다가 발견한 지미봉



낮은 오름인데 가파르게 오르니 아침부터 살짝 힘들었어요.

햇살이 따사롭게 내리쬐는데 나무가 가려주니 적당하고 좋았어요.


중간정도 오르다 뒤를 돌아보니 성산일출봉이 보이네요.

잠시 쉬었다가 다시 힘을 내서 올라가봅니다.


다행히 계단도 제대로 마련되어있어서 그냥 흙길 걷는거보다는 좋았어요.


캬~ ~ 드디어 지미봉 (지미오름) 정상에 도착했어요.


지미봉에서 바라본 경관

저멀리 성산일출봉과 우도까지 한눈에 다 보이는 아주 멋진 뷰를 자랑합니다.



어느쪽으로 봐도 뷰가 너무 좋은 지미오름




밭도 주변으로 나무가 심어져있으니 구획도 구분이 더 잘되고 더 예쁜거 같아요.


바다까지 다 보이니까 너무 멋있는데 햇빛이 강렬해서 사진이 선명하게 안나왔네요.


소요시간 40분 정도의 제주 오름 지미봉

높이 오른게 아닌데도 탁트인 뷰가 너무나 멋있는 지미오름

제주 동쪽 오름 지미봉(지미오름) 꼭 한번 다녀오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