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서동탄역 횟집 퓨전포차 조개마을 우럭회

728x90
반응형


2주전인가? 서동탄역 횟집 퓨전포차 조개마을 다녀온 후기 남길께요.


활어회, 세꼬시, 대하구이, 조개구이 등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는

서동탄역 횟집 퓨전포차 조개마을


서동탄역 주변이 전체적으로 조용하긴 했는데 금요일 저녁인데도 저희가 들어갈때 외부에 한테이블 실내에 세테이블 있었어요.

홀이 넓으니 조용하고 여유롭게 회에 소주한잔 마셨습니다.


메뉴는 간단하게 우럭회 소 사이즈 주문했어요.

가격은 40,000원

기본으로 번데기와 마카로니 샐러드 나오고


쌈채소와 야채 스틱이 나왔어요.

근데. . 보통 횟집 가면 꽁치구이라도 하나 나오거나. . .콘치즈 혹은 부침개라도 조금 나오는데 설마 설마 했지만 이게 다였어요.


아. . 미역국은 한공기씩 주셨어요.

동탄 남광장인가? 자주가는 곳은 회+산낙지+매운탕 셋트로 4만원인가 그런데. . . 꽁치구이에 전, 콘치즈 다나오는데 여긴 진짜 나오는 스끼다시가 없네요.



우럭호가 나왔어요.

오. . 화려한건 아니지만 우럭회 도톰하게 나왔네요. .

여긴 스끼다시보다 회에 집중하는 곳인가보네요.


회는 도톰하니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회 양이 제법 많아서 초장 찍어먹다가 쌈장 찍어 먹다가 쌈도 싸 먹었어요.



저녁을 안먹어서 공기밥 까진 아니지만 매운탕 추가했어요.

5000원 추가였나? 1만원인가 양은 푸짐하네요.

스끼다시가 거의 없어서 아쉬웠지만 회는 제대로여서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