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동문시장 맛집 아베베베이커리 우도땅콩크림도너츠

728x90
반응형


제주동문시장 맛집 아베베베이커리

동문시장 주차장에 주차


매장에 들어가니 평일 12시 전인데도 대기줄이 있어요.

내 순번이 되면 직원분께 원하는 종류 얘기하면 각각 비닐에 담아서 계산대로 주셔서 계산하면 됩니다.



평일 낮에도 이렇게 대기줄이 있으니 금방 품절되나봐요.

당일 생산 판매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남는게 있을까 싶네요.


앗. . . .하도리 얼그레이 크림 도너츠 사려고 했는데 정신 없어서 주문할때 깜빡했네요. . .아 궁금하다
맛있을거 같은데. .



아베베 시그니처
우도 땅콩크림 도너츠

작년에 이거 먹고 오~ 도너츠 안좋아하는데 맛있다 싶어서 다시 왔어요.

그래서 이번엔 우도땅콩크림 도너츠 4개 구입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이름도 너무 예쁜 아베베베이커리

제주 동문시장에서 제일 바쁜거 같아요.




포장은 종이쇼핑백이나 비닐 쇼핑백은 비용 결제를 하는데 선물포장 박스는 무상제공 됩니다.

박스에는 8~12개 들어갑니다.  
선물할때 너무 좋을것 같아요.


음료도 판매하는데 대부분이 도너츠만 구입해서 귀가하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12개의 아베베 베이커리

우도 땅콩 크림도너츠 4개
가시리 흑임자.? 2개
새별오름 바닐라 2개
한라산 1100고지 오메기 쑥 2개
리얼 솔티카라멜 2개 구입했어요.


한라산 오메기쑥 3700원으로 다른거에 비해 비싸긴 하지만 맛있었어요.

ㅎ집에 오자마자 뚝딱 해치웠습니다.


그리곤 회사에도 가져가고 집에서도 먹으려고 구입해본 오란다. 과즐



청춘이 오란다.

유자맛과 견과 구입했는데 유자 상큼하고 꿀? 엿? 잘 발라져 있어서 쫀득하고 달달하고 맛있네요.


시식도 하나 해보고
과즐 살까하다가 오란다 구입했어요.

특별한 이유는 없지만.  


아래 한봉지에 6000원
보통 2봉사면 만원 이런거 있는데 여긴 없네요. 혹시나 그렇게 하나 얘기해보니 그건 안되고 과즐 하나 서비스로 주셨어요.

제주 동문시장 맛집
제주 동문시장 간식거리 예전처럼 초콜렛만 있는거 아니고 다양하고 많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