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서울 근교 동탄 카페 오르르 orr 키즈 애견동반 카페

728x90
반응형


서울 근교 동탄 카페
오르르 키즈, 애견 동반 카페


방문하기 전에는 귀여울거라고만 생각했어요.

귀여운건 질린데. . 라고 생각했는데 그 생각이 완전히 바뀐 서울 근교 카페 오르르 카페. orr cafe

서울 근교 동탄 카페
오르르 영업시간
화~일 12~ 21:30
월요일 휴무

추가적인 휴무는 인스타에 공지 한다고 합니다.


입구는 땡글땡글 눈동자가 귀엽기만 했는데 내부는 심플하니 너무 깔끔한 인테리어였어요.

그리고 한쪽 벽면은 통창 유리로 한켠에 심어둔 나무들이 한 눈에 확 들어오고 분위기가 반전이네요.


테이블도 가깝게 몰아둔게 아니라 공간 여유가 있어서 서로의 대화가 안들리니 좋았어요.

아이들 동반 가능한 동탄 카페 오르르



간단한 디저트 메뉴가 있는데 쿠키도 너무 귀엽죠. .

곰돌이 버터 초코칩 쿠키, 브라우니 쿠키에도 오르르카페의 눈이 담겨있네요.


머그잔은 사이즈별로 판매도 하고 있고

컵 받침도 규조토로 만든건데 1만원인가? 판매중이예요.

전 보늬밤 스콘 하나 주문했어요.


서울 근교 동탄 카페 오르르 공주 보늬밤


보늬는 밤의 속껍질을 뜻하는 순 우리말로 보늬를 살린 밤을 조려내는 수제 디저트입니다.


폐공장을 개조해서 인테리어한건데 우드와 아이보리 벽면의 조화가 맘에 들었던 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와 보늬밤 스콘

커피잔이 너무 귀엽자나~ ~
저 두 눈동자 뭐라고 너무 귀여웠어요. ㅎ

동탄 카페 오르르
오르르 커피 6500
카페라떼 5500
보늬밤라떼 6500
딸기라떼 6000



보늬밤은 위에 밤 하나만 있어서 아쉽긴 하지만 스콘 촉촉하니 좋았어요.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 한잔 즐기기

아이들도 애견도 동반 가능한 서울 근교 동탄 카페 오르르커피

다음에 또 갈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