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울산 가성비 좋은 호텔 스타즈호텔

728x90
반응형


울산 가성비 좋은 호텔
스타즈호텔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2시


저녁 늦게 도착한 울산 스타즈호텔

울산역에서 시내까지 버스로는 1시간 정도 걸리는데 울산 호텔들이 대부분 남구에 몰려 있어서 어차피 여기까지 나와야해요.



울산 가성비 좋은 호텔

울산 스타즈 호텔

길 건너에 이마트도 크게 있고 호텔 뒤쪽에 맥주집이나 편의점도 있어서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기 좋아요.


로비엔 어디서 많이 본듯하게 커다란 곰 인형이 있네요. . ㅎ 신라스테이 따라하는건가?
원래 신라스테이 울산 가려다가 친구가 지난번에 거기 숙박할때 화장실 문이 프라이빗하게 이용하기 힘들다고 해서 스타즈호텔 예약했어요.

여튼 1~2일 잘거니까 실내만 쾌적하면 되는거죠.


로비가 넓은건 아니지만 데스크도 넓고 여유 있었어요.



로비 데스크 옆에 맥주나 와인, 생수 등 판매도 하고 있어요.

편의점까지 나가기 어려운 분들은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겠어요.


1층 로비엔 카페가 있는데 아메리카노가 한잔에 2000원이었나? 저렴해서 아침에 커피한잔 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둘이 사용하기에 좁지도 넓지도 않은 스타즈 호텔



깔끔한 침구와 작은 테이블 그리고 의자는 하나라서 불편했는데 데스크 밑에 작은 스툴이 하나 들어가 있었어요.




은은한 조명이 좋았고 아침엔 커튼 여니 빛도 잘 들어오고 좋았습니다. 다만 불편한건 왼쪽 침대옆에 콘센트는 있는데 협탁이 없어서 핸드폰 꼽기가 애매했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다만 샤워부스 안에. . 물때는 어쩔 수 없는건가 ㅋ


그래도 칫솔 치약까지 어매니티로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샤워젤이랑 샴푸, 컨디셔너, 바디로션도 있어서 역시 비지니스 호텔이 좋다 생각했어요.


화장실 문이자 옷장 문인데 옷걸이 모양이 귀엽죠.


울산 대관람차가 보이는 울산 스타즈호텔

뭔가 서울 도심에서 볼 수 없는 관람차를 보니 여행온거 같은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울산여행가서 가성비 좋은 호텔 찾는다면 스타즈호텔도 괜찮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