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남광장 맛집 세광양대창 모둠구이

728x90
반응형

동탄 남광장 맛집 세광양대창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1길34
매일 13~00시까지 (일요일 23시까지)


세광양대창은 신용산에서 처음 방문하고 너무 맛있어서 먹을거 딱히 없을때 가기 좋아하는 곳인데 영등포에서 갔을때는 알바생이 이날 처음 고기 구워보는건지 우리 테이블꺼 다 태워서 다시 굽느라 시간 엄청 걸리고 살짝 안좋은 기억이 있었어요.

그러다 이번엔 동탄 남광장에 있는 세광양대창 방문했습니다.


동탄 남광장 맛집 세광양대창 메뉴

  • 채끝등심 38,000
  • 모둠구이 (꽃대창,대창, 막창, 특양) 47000
  • 꽃대창 13000
  • 대창구이 15000
  • 막창구이 14000


첫 주문시 3인분 주문해야하는 세광양대창


그냥 모듬구이로 주문했는데 예전에 42000원 이었던거 같은데 가격이 올랐나보네요


주문 하니 기본 셋팅이 이루어집니다.
간단한 야채와 감자샐러드, 백김치, 동치미가 나왔어요.


동탄 남광장 맛집 세광양대창

테이블에 물티슈, 머리끈, 치실까지 셋팅되어있는 센스


세광양대창 모듬구이 나왔어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니 사진 찍을 틈도 없이 불판에 올려집니다.


양념 구이는 자주 뒤집어줘야하죠. 그래서 굽기가 어려운데 직원이 잘 구워서 먹기 좋게 잘라주시니 시원하게 맥주 한잔하며 기다립니다.


불맛 가득 입으며 구워지고 있는 세광양대창



적당히 익으니 먹으라고 사이로 옮겨주셨어요.

숯이 가득 차서 얼굴이 완전 뜨겁고 터질뻔 했습니다.


신용산에선 소스가 살짝 더 칼칼 했던거 같은데 뭔가 덜매운 느낌이었지만 불맛나고 맛있었어요.

소스 찍어서 고추 장아찌 올려서 먹었어요.

양념구이라 테두리 탄게 제법 있었지만 조금씩 자르고 먹었어요.

  • 양볶음밥 12000 (2인분량)



냄비에서 요리가 된줄 알았는데 다른 팬에서 볶아서 옮겨 담은건가봐요. . 불 위에 올릴테니 이렇게 나온거 같은데 식사할 쯤은 불을 빼서. . 이 냄비 의미없다 싶었어요. .

그래도 마른김에 싸먹으니 맛있네요.

가격은 제법 있지만 가끔 먹으면 맛있는 세광양대창
동탄 남광장 맛집.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