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망원동 와인바 주말 데이트 루바토 와인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연말 기분 좀 내볼까 하고 다녀온

망원동 와인바
루바토와인


망원동에 위치한 와인바 루바토 와인은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저도 방문해보니 30분 간격으로 손님들이 들어오니 주문한 음식이 밀리거나 하는거 없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5시 대에 예약하고 갔는데 저희가 처음 손님이었어요.

그래서 입구에 가서도 여기인거 같은데 커튼이 다 닫혀있어서 뭐지? 싶었는데 시간이 되니 사장님이 문열어주셨어요.



너무 일찍 방문해도
늦어도 안되는 망원동 와인바

이런건 다른 고객에게 피해를 주면 안되니까 더 그렇겠죠.



와인이 생각날때

늘 그리운
망원동 와인바



저는 방문하기 전에 해당 업체 인스타그램도 방문해보는데 이 테이블 제작하는 과정, . . . 모습? 도 올리셨는데 단순해 보이지만 테이블 하나도 엄청 신경 쓰셨더라구요.



그리고 망원동 와인바 루바토와인에서는 와인을 디켄더에 담아 주시니 뭔가 분위기가 더 살아나는거 같아요.


그리고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코르크마개

매장에서 와인 오픈 후에 코르크마개 담아 두는거겠죠.
별거 아닌거 같지만 멋지더라구요.


와인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오픈해서 디켄더에 다 부어주셨어요.

사장님이 첫잔 따라주실때는 무겁겠다 생각 안했는데 직접들어보니 제법 무거웠어요.


프랑스 와인이었는데 일주일 지났다고. . 잊어버렸어요.

와인 리스트는 자주 업데이트 된다곤 하셨는데 사진도 찍은게 없어서 뭔지. . 기억이 ㅎ


알콜향이 가득한건 그저 그런와인이니 나중에 마실때 참고하라고 알려주셨어요. .ㅋ



오우~ 주문한 루바토와인 시그니처 메뉴
트러플 휠치즈파스타 만드는 과정이예요.

1일 한정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와인바 내에 다른분들 없어서 보여주나? 했는데 다음 손님도 휠치즈 파스타 주문한 분들께는 이제 만들건데 원하면 와서 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

치즈에 불을 붙여 녹이고


거기에 미리 삶은 파스타 면을 버무려서 꾸덕꾸덕한 치즈를 덧입히네요.



그리곤 생트러플 뿌려서 내어 주셨는데
트러플 향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와인과 너무 잘어울리는 파스타



파스타면 불기 전에 먹으라고 했는데 식으니 휠치즈가 더 꾸덕해지고 전 식어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라따뚜이 추가

식사 대용으로 주문한건데 바게트도 푸짐하게 나오고 딱 좋으네요.


밖이 점점 더 어두워지니 블라인드를 올려주셨어요.

그안에서 더 빛나는 촛불과 그에 비쳐 빛나는 와인잔과 디켄더

주말데이트 코스로 너무 좋았던 망원동 와인바 루바토와인


어릴때는 안좋아하던 야채를 나이들고 나니 너무 좋아한다는게 슬프지만

너무 맛있어서. . . .정말 하나도 남김없이 먹었어요.

주말데이트로 망원동 나들이 계획하신다면
여기 어때요? 예약은 필수입니다.

저도 친구덕에 좋은시간 보내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