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시흥 물왕저수지 브런치카페 산현동239

728x90
반응형


지난주에 다녀온 시흥 물왕저수지 브런치 카페 산현동239

물왕저수지가 한눈에 보이는 뷰도 예쁘고 실내분위기도 사진을 마구마구 찍고 싶은 시흥 브런치카페


물왕저수지 바로 앞에 한적하게 자리잡고 있는 산현동239

요즘 많이 생기는 브런치카페 이름과는 거리가 멀지만 주소가 바로 상호여서 검색하기는 편해요.
이것도 나름 느낌있긴 하죠!


시흥 물왕저수지 브런치카페
산현동239
오전 11시 오픈이라 일찍 방문했어요.



평일 오전에 방문했더니 주말과는 또 다른 한가한 분위기
너무 좋아요!

그래도 브런치 먹으러 몇명 들어오길래 시흥 브런치카페로 유명한가 생각했어요.


민트와 핑크의 조화


요즘 포토존으로 거울을 설치해두던데
상호 딱~ 넣어서 제대로 포토존이네요.


사람이 많거나 예약이있으면 커튼을 열어주나?

중간에 하얀 커튼이 눈에 띄네요.



기본 테이블 셋팅

평일이라 사람 없으니 제가 앉고 싶은 자리 앉았아요.




물왕저수지가 한눈에 보이는 산현동239

앞에 높은 건물도 지나가는 차도 없으니 좋으네요. .

아 근데. .카페 오기까지는 외길이어서. . 주말에 차 막히면 살짝 답이 없을것 같기도 하고. . 주말에 와본건 아니지만 저수지 근처로 카페들이 제법 있어서 차량은 많을것 같아요.



시흥 물왕저수지 브런치카페 산현동239

가든샐러드/ 안심크림파스타/블루베리에이드



음료는 솔직히 이런 뷰 맛집 특성상 가격대가 있는편이고
가든 샐러드는 가격대비 너무 훌륭하고

안심크림파스타는 고기가 저는 살짝 질긴 느낌이었어요.



사진에서 정갈하게 올려진 안심의 모습은 아니었지만
물왕저수지 뷰 맛집이니까. . .


파스타는 포크로 돌돌 말아먹어야 제맛이죠~

치즈 풍미가 가득 느껴지는 안심크림파스타

시흥 물왕저수지 브런치카페 산현동239
주말 데이트코스로 좋은 브런치카페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