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서귀포 호텔서귀피안 오션뷰 스탠다드 트윈룸

728x90
반응형

 

 

 

제주도 여행 갈때 숙소 검색하면 요즘 감성숙소 너무 많죠~

근데 핫한 곳은 역시나 예약을 할 수가 없어요..

2~3달 후 예약을 하루 이틀만 오픈해서 하는 곳이 많아서 기대도 안하고 

예전에 밑에 카페 왔다가 알게된 호텔 서귀피안 눈여겨 봤어서 예약했어요.

 

 

제주 서귀포 호텔 서귀피안도 조금만 늦게 예약했으면 

이것도 예약 못할뻔 했어요.

 

 

주변이 한적해서 너무 좋은 제주 서귀포 호텔 

 

한적하다 못해 호텔에서 걸어갈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편의점은 없지만 조용해서 한편으로 너무 좋았어요.

 

 

룸이 대로변 앞이지만 지나가는 차들이 어쩌다 한대씩 있어서 잘때 시끄럽다 이런건 못느끼고 푹 잤습니다.

 

 

배정받은 방은 2층이어서 살짝 아쉬긴 했지만 늦게 체크인을 해서 그런건지...ㅠㅠ 

어쩔수 없죠.

 

제주 서귀포 호텔 서귀피안은 수영장도 작게 있긴한데 제가 간건 10월이라서 운영은 안하는 상태였어요.

 

 

2층 / 3층/ 5층 3개의 층이 객실이다보니 롬이 아주 많은건 아니라 예약이 더 빨리 차는거 같아요.

 

 

 

저는 스탠다드 트윈룸 2박 예약했어요. 

성수기와 비수기가 10만원 정도 차이가 있네요... 

그러고 보니 아고다로 저는 싸게 한줄 알았는데 호텔에 안내된 금액을 보니 딱히 할인 받은것도 아닌거 같고..

 

 

편의점은 없지만 지하1층에 자판기가 마련되어있어요. 

컵라면이나 스낵 등 여러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호텔 카드키도 너무 예쁘죠 

 

오렌지빛이 왜이리 잘어울리지 

 

 

제주호텔 호텔서귀피안 스탠다드 트윈룸 

 

객실이 아주 넓은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두명이 숙박하기엔 부족함은 없었어요.

 

이동 가능한 테이블과 스툴이 있어 맥주한잔 마시기 좋았습니다.

 

원래 취사도 가능하게 하려했던건지 침대 옆에 싱크대가 있어요.. 그렇다고 불이나 인덕션은 없습니다.

 

근데 옷걸이 높이가 너무 높아요.. 봉이 있긴 하지만 살짝 힘들었네요.

 

 

 

 

호텔서귀피안 어매니티 

 

칫솔, 치약, 샤워젤, 샴푸,컨디셔너 준비되어있고 홍차가 있네요.

 

냉장고안엔 생수도 두병

 

3층이나 5층에서 뷰를 봤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오션뷰 너무 좋았어요

 

 

 

어쩜 이렇게 날씨도 좋은거죠... 

 

 

 

뷰도 너무 좋고 방음도 잘되었는지 2박 숙박하는 동안 시끄럽다는건 딱히 못느꼈어요.

 

바닥도 카펫이 아니라 좋았고 바닥 온돌이 되어 훈훈하니 겨울에 가도 따뜻하게 너무 좋을것 같아요.

 

편안하게 너무 잘 쉬고 온 서귀포 호텔 서귀피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