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및 기타

소형마스크 KF80 숨편한 소형마스크 추천

mago0413 2021. 10. 5. 12:47
728x90
반응형


어흥~ ~ 소형마스크답게 너무나 귀여운 박스에 담겨있는 엠플러스 마스크

여기 마스크는 대형만 있어서 소형은 안나오나 했는데 조금 늦었지만 이제서야 소형마스크가 출시되었네요.



대형마스크는 이것저것 사용해봤는데 숨쉬기도 편하고 화장도 덜 묻어나고 장시간 착용해도 귀도 안 아프고 좋아서 1년 넘게 모두와샵에서 엠플러스 마스크 주문해서 사용하고 있었어요.



사용하던 마스크 거의 다 써서 재주문 하려고 사이트 들어갔는데 너무나 귀여운 패키지가 눈에 띄는거죠~

엠플러스 소형 마스크도 나왔네요.


숨편한 소형 마스크 추천

KF80소형 마스크 (흰색/ 검정색) 비말차단 마스크

이렇게 나와있길래 제꺼 대형마스크 구입하면서 소형마스크도 같이 주문해봤어요.



모양이나 재질 대형마스크랑 동일해요.
근데 사이즈가 앙증맞긴하네요.



소형마스크 등 모두 1매씩 개별 포장 되어있어서 학교가는 학생들, 유치원생들 가방에 여분으로 1매씩 넣어주기도 좋을것 같아요.

절취선이 있어 개봉하기도 쉬워서 혼자서 마스크 착용하기도 쉬워요.


KF80 소형마스크

다 비슷한거 같은데 신기하게 어떤 마스크는 귀에 거는 고리가 아픈경우가 있는데 엠플러스 마스크는 근무하면서 종일 착용하고 있어도 불편감 없어서 조카들도 착용해보라고 한박스씩만 구입했어요. .

착용해보고 괜찮으면 언니들이 구입해주겠죠. ㅎ


요즘 아이들 마스크 착용도 혼자서 잘하고 컬러도 난 블랙
하면서 잘고르더라구요.



초등학교 1학년 학생도 사이즈 잘 맞고


6살짜리 유치원생에게도 잘 맞아요.

요즘 아이들 어릴때부터 마스크 착용해서 코지지대 고정도 잘하고 접힌 부분도 알아서 잘 펴서 착용하네요.



KF80 소형마스크도 블랙은 안감부분은 흰색이라서 거부감 없고 좋아요.


http://naver.me/FArqWPr2

KF94 KF80 마스크 대형 블랙/화이트 1매입 : 모두와샵

#비말차단마스크 #비말마스크 #kf80 #kf80블랙 #kf94블랙

smartstore.naver.com


소형마스크는 이번 구입이 처음이지만 코로나19시작되고 마스크 대란이 있을 무렵부터 대형마스크 지금까지 구입하는 사이트예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