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카페투어

가산디지털단지 카페추천 인크커피 너무 좋다

mago0413 2021. 9. 30. 16:57
728x90
반응형


가산디지털단지에 이런 카페가 있었다니~~

너무 맘에드는 카페 다녀왔어요.


하남시에는 2호점까지 있는 인크커피 INC coffee

가산디지털단지는 집에서도 가까운편이라 추석 연휴도 길고 일요일에 일찍 일어나서 다녀왔어요.


최근에 오픈했는지 입구에 대형 식물이 가득합네요.

사무실 밀집지역이다보니 가산디지털단지 카페 많긴 하지만 인크커피 단연 돋보일듯 합니다.



Take the ORIGIN

가산디지털단지역은 아울렛이 많은데 역 바로 앞은 아니고 5번 혹은 6번출구에서 천천히 걸으면 8~10분정도 걸리는듯 해요.

일요일에 가니 도로도 한산하고 좋았어요.



날씨도 좋고 간만에 일찍 나와서 걸으니 너무 좋았어요.

근데 카페도 너무 예쁘고 오픈할 시간에 맞춰가니 사람도 없고 사진도 맘대로 찍고 좋았어요.


인크커피 사진 검색하면 나오는 메인 공간

여기도 테이블이 있긴한데 간격이 제법 있고 앉아서 보는 부분이 사람들이 없어서 더 좋을것 같아요.




빌딩 숲 사이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이 근처에서 일해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로스팅 하는 공간도 있더니 원두도 판매하고 머그나 텀블러 등 다양한 제품이 구비되어있습니다.


베이커리가 아주 많은건 아닌데 오픈 시간임에도 제법 많은 종류의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사람들 없을때 구경하려고 2층 올라왔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 카페 인크커피는 1~3층 그리고 루프탑이 있어요.


2층도 제법 많은 자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그래도 거리두기 제대로 된듯
테이블 간격이 넓었어요.



3층은 핸드드립으로 커피도 가능한 공간이 있어요.



테이블과 의자는 딱딱해보이지만 창문 밖으로 식물이 보이는게 아니라 기분 전환이 되는 느낌이었어요.


곳곳에 플랜테리어

삭막해보일수 있는 회색빛 벽면이 커버됩니다.


위에 구경하고 커피 주문하러 다시 내려와서 틈사이로 보이는 하늘도 구경하고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봅니다.


인크커피 입구에 마련된 로스팅 기계
진짜 여기서 커피 볶으시려나?
살짝 궁금하긴 하네요.

나중에 주말에 시간 있을때
약속 없을때 책 한권 들고 다시 가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